state.kr 소셜커머스,티몬,쿠팡,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state8 | state.kr report

소셜커머스,티몬,쿠팡,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state8

본문 바로가기

state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셜커머스,티몬,쿠팡,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6 10:57

본문




Download : 소셜커머스,티몬,쿠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소셜커머스,티몬,쿠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소셜커머스,티몬,쿠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소셜커머스,티몬,쿠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소셜커머스,티몬,쿠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소셜커머스,티몬,쿠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소셜커머스,티몬,쿠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소셜커머스,티몬,쿠팡,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소셜커머스,티몬,쿠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소셜커머스,티몬,쿠팡,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설명

_SLIDE_1_
의 전술적 도약 새로운 마케팅 전술 도입을 통한 고객 가치 창출
_SLIDE_2_
목차
Ⅰ. 상황分析(분석)
Ⅱ. 問題點 도출
Ⅲ. 기회 分析(분석)
Ⅳ. 전락 도출
Ⅴ. 방향 설정
Ⅵ. 전술 도입의 기대효율

_SLIDE_3_
소셜커머스 시장 定義(정이)
소셜커머스 시장의 초고속 성장
Ⅰ. 상황分析(분석)
1)날마다 커지는 소셜커머스 시장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는 소셜 미디어(SNS)를 활용하는
새로운 형태의 전자상거래 일종
소셜커머스 업계의 무서운 성장세
_SLIDE_4_
‘던전앤파이터’ 개발사인 위메이드가 모회사.
모회사의 기술력과 영업력을 바탕으로
2년 사이에 총 매출 1000억 업계 2위로 도약.

2년 누적 매출 1000억 달성
업계 2위
Ⅰ.상황分析(분석)
2) WE MAKE PRICE는 어떤 회사인가

2년 만에 업계 2위로 도약한 위메프
_SLIDE_5_

고속 성장하는 소셜커머스 시장 속 2위인 위메...

_SLIDE_1_
의 전술적 도약 새로운 마케팅 전술 도입을 통한 고객 가치 창출
_SLIDE_2_
목차
Ⅰ. 상황分析(분석)
Ⅱ. 問題點 도출
Ⅲ. 기회 分析(분석)
Ⅳ. 전락 도출
Ⅴ. 방향 설정
Ⅵ. 전술 도입의 기대효율

_SLIDE_3_
소셜커머스 시장 定義(정이)
소셜커머스 시장의 초고속 성장
Ⅰ. 상황分析(분석)
1)날마다 커지는 소셜커머스 시장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는 소셜 미디어(SNS)를 활용하는
새로운 형태의 전자상거래 일종
소셜커머스 업계의 무서운 성장세
_SLIDE_4_
‘던전앤파이터’ 개발사인 위메이드가 모회사.
모회사의 기술력과 영업력을 바탕으로
2년 사이에 총 매출 1000억 업계 2위로 도약.

2년 누적 매출 1000억 달성
업계 2위
Ⅰ.상황分析(분석)
2) WE MAKE PRICE는 어떤 회사인가

2년 만에 업계 2위로 도약한 위메프
_SLIDE_5_

고속 성장하는 소셜커머스 시장 속 2위인 위메프,

과연 순항하는 배와 같을까
_SLIDE_6_
업계의 경쟁구도
Ⅱ. 問題點 도출
1) 소셜 커머스 기업들간의 경쟁 상황

소셜커머스 시장의 포화상태
_SLIDE_7_

업체들의 광고 경쟁
티몬의 광고비 사용 내역

업계 1위 티켓몬스터

광고선전비
267
매출액
327
`출처 : 금융감독원` 단위 : 억(원)
Ⅱ. 問題點 도출
1) 소셜 커머스 기업들간의 경쟁 상황

경쟁 우위를 위한 무분별한 광고 전쟁으로 재무구조의 악화
_SLIDE_8_

Ⅱ. 問題點 도출
2) 소셜커머스 시장의 신뢰성

출처:[소셜커머스 2년-하]가격도 ‘절반’, 신뢰도 ‘절반’ 아이뉴스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646195&g_menu=020310
[출처] 소셜커머스 2년간의 變化(변화) 소셜은 없고 커머스만 남게 되는가
소셜커머스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도 하락
_SLID…(To be continued )

소셜커머스,티몬,쿠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소셜커머스,티몬,쿠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셜커머스 티몬 쿠팡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소셜커머스,티몬,쿠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8 )


다.
Total 18,58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at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at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