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e.kr `휘센`에어컨의 marketing analysis(분석) > state8 | state.kr report

`휘센`에어컨의 marketing analysis(분석) > state8

본문 바로가기

state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휘센`에어컨의 marketing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2 07:56

본문




Download : `휘센`에어컨의 마케팅 분석.hwp






2. SEGMENTATION & TARGETING
(1) SEGMENTATION
가정용 에어컨 시장을
1. 감각 추구 시장
2. 성능 추구 시장
3. 가격 추구 시장
4. 1인 가구 추구 시장
5. 다인...



목차

1. ‘휘센’에서 우리가 선택한 브랜드
/선택계기

2. Segmentation & Targeting

3. positioning

4. 4p-product

5. 4p-price

6. 4p-promotion

7. 4p-place

8. 평가



1. ‘휘센’에서 우리가 선택한 브랜드:
손연재 g 스페셜(FQ166DTRBBW)
선택 계기: 휘센의 많은 브랜드 중에서 어떤 것을 선택할 지 많은 고민을 했으나, 2013년 신제품으로 나온 손연재 g 스페셜(FQ166DTRBBW)이 눈에 띄었으며 올해 많은 사랑을 받으며 큰 성과를 올렸다는 기사를 보고 관심이 생겨서 이 브랜드를 선택하게 되었다.

`휘센`에어컨의 마케팅 분석 , `휘센`에어컨의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휘센`에어컨 마케팅
`휘센`에어컨의 marketing analysis(분석)




순서



`휘센`에어컨의%20마케팅%20분석_hwp_01.gif `휘센`에어컨의%20마케팅%20분석_hwp_02.gif `휘센`에어컨의%20마케팅%20분석_hwp_03.gif `휘센`에어컨의%20마케팅%20분석_hwp_04.gif `휘센`에어컨의%20마케팅%20분석_hwp_05.gif `휘센`에어컨의%20마케팅%20분석_hwp_06.gif


Download : `휘센`에어컨의 마케팅 분석.hwp( 32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목차

1. ‘휘센’에서 우리가 선택한 브랜드
/선택계기

2. Segmentation & Targeting

3. positioning

4. 4p-product

5. 4p-price

6. 4p-promotion

7. 4p-place

8. 평가



1. ‘휘센’에서 우리가 선택한 브랜드:
손연재 g 스페셜(FQ166DTRBBW)
선택 계기: 휘센의 많은 브랜드 중에서 어떤 것을 선택할 지 많은 고민을 했으나, 2013년 신제품으로 나온 손연재 g 스페셜(FQ166DTRBBW)이 눈에 띄었으며 올해 많은 사랑을 받으며 큰 성과를 올렸다는 기사를 보고 관심이 생겨서 이 브랜드를 선택하게 되었다.

감각 추구 시장
성능 추구 시장
가격 추구 시장
1인 가구 추구 시장
다인 가족 추구 시장
주요 추구 혜택
제품 디자인,
브랜드
제품의 다양한 성능
제품이 저렴 한가
소형 에어컨
멀티형 에어컨
인구 통계적 characteristic(특성)
젊은 고객 층
부유한 고객 층
주부
1인 가구
대 가족
성격 characteristic(특성)
높은 자기 몰입
효율성 추구
높은 자립성
개인적
가족 중시
라이프 스타일 characteristic(특성)
감각적
능력 중심적
가치 중심적
안정적
활동적
가능한 광고
대세 모델 + 외양 강조
다양한 성능 혹은 혁신적인 기능
저렴한 가격 대비 좋은 성능인 것을 보여줌
작고 1인 가구에 적합한 제품 이라는 것을 보여줌
멀티형 에어컨을 매력적이게 광고함
(2) TARGETING

이 시장 중 우리가 뽑은 손연재 g 스페셜(FQ166DTRBBW)은 성능 추구 시장과 다인 가족 추구 시장 그리고 감각 추구 시장 세 시장…(skip)

`휘센`에어컨,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휘센`에어컨의 marketing analysis(분석)



다.

2. SEGMENTATION & TARGETING
(1) SEGMENTATION
가정용 에어컨 시장을
1. 감각 추구 시장
2. 성능 추구 시장
3. 가격 추구 시장
4. 1인 가구 추구 시장
5. 다인 가구 추구 시장
총 5가지로 세분화 하였다.
Total 18,58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at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at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