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nomic- MART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3 17:19
본문
Download : Eonomic- MART 분석.ppt
이마트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Eonomic- MART analysis(분석)
레포트/경영경제
기업intro
성장과정
국내외 점포現況
국내시장 environment(환경)
경쟁업체 분석
기업내부 environment(환경) 분석
성공 경영strategy
서비스 environment(환경)
국내 성공요인
PB 상품
물류 시스템
china(중국) 진출 배경 및 시장분석
china(중국) 경쟁사 분석
SWOT 분석
china(중국) 진출 성공요인
china(중국) 진출의 문제점(問題點) 및 assignment
example(사례) 로 본 경영학적 시사점
자료(data)출처
=> 유통업계2위,매출액 2조 2575억 원(2002년 기준)
유일하게 비약적인 성장을 거두고 있는 국내업체
뛰어난 경영성과, 상품관리·물류관리 시스템으로 전세계 테스코 매장에 기술력을 전수함
=>유통업계3위, 매출액 1조 9479억 원(2002년 기준)
고품질…(생략(省略))
Download : Eonomic- MART 분석.ppt( 69 )
본 자료는 이마트 기업분석 리포트입니다.이마트 , Eonomic- MART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다.
본 資料는 이마트 기업analysis(분석) 리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