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망 마케팅,전자상거래,on-line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2 17:34
본문
Download : 인터넷마케팅,전자상거래,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누리망 마케팅,전자상거래,on-line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INTERPARK
E-MKTG 보고서
성공요인
인터넷(Internet) marketing 環境analysis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조사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전술과 목표(目標)시장의 선정
고객경험과 고객관계관리
제품 전술
가격 전술
커뮤니케이션 전술
커뮤니티 전술
유통경로 전술
브랜드 전술
인터넷(Internet) marketing 계획의 실행과 평가
CONTENT`
Product
소비자들의 시장참여 확대를 위한 差別(차별) 화 전술
- 상품평을 필터링 없이 공개(신뢰감 형성)
고객충성도 확보
- 특정 제품의 구매율이 높은 소비자들에게 이메일로 정보 제공
제품군의 다양화
- 컴퓨터, 전자, 도서, 여행, 티켓 등 다양한 컨텐츠
다양한 고객서비스
- 무료배송, 무료 반품/교환, 큰 규모의 자체 콜센터 운영
5) 저가격 정책, 광고, 판촉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인터파크 성공요인
01
Product
■ 인터넷(Internet)은 한국에서 빠른 속도로 확산되고 보편화
■ 정보화과정 선도계층 - 20대 이하, 대부분 인터넷(Internet) 이용
■ 30~40대 연령층의 인터넷(Internet)활용이 증가
■ 쇼핑/금융, 모바일 서비스, 교육, 만화, 음악 등
→ 이용자들의 인터넷(Internet)에 대한 의존도가 증가
외부 環境analysis
인터넷(Internet) marketing 環境 analysis
02
1) 인터넷(Internet) 산업의 環境
Product
인터넷(Internet) marketing 環境 analysis
02
2) 경제적 環境
인터넷(Internet) 전자상거래 증가
인터넷(Internet) 쇼핑몰 확장
3) 사회 文化적 環境
소비형태의 alteration(변화)
인터넷(Internet) 사용자 증가
4) 정치/법률적 環境
공인인증제도 실시
공정위 ‘전자상거래 표준약관’ 시행
Product
인터넷(Internet) marketing 環境 analysis
02
내부(자사) 環境analysis
1) 영업개황 및 사업부문의 구분
■ 국내 최초 인터넷(Internet) 쇼핑몰 오픈
■ 전자상거래산업은 인터파크 비롯 큰 폭의 성장을 기록
→ 성장성 및 잠재력 측면
■ TV,라디오 광고 등 적극적인 판촉, 다양한 marketing 활동
→ 상위권 업체로서의 경쟁력 유지
2) 시長點유율
‘사이트 방문자 …(省略)
인터넷마케팅,전자상거래,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인터넷마케팅,전자상거래,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인터넷마케팅,전자상거래,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마케팅 전자상거래 온라인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인터넷마케팅,전자상거래,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38 )
누리망 마케팅,전자상거래,on-line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