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의 SWOT 분석과 마케팅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20 00:18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의 SWOT 분석과 마케팅 전.ppt
- 불안정적인 원두 가격
- 브랜드 이미지 창조
- 일회용품 사용
(커피의 재발견으로 고급화)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직영 매장 체제로 인한 높은 관리비용
- 혼잡한 매장
- 과도한 미국풍에 대한 반감
(커피의 재발견으로 고급화)
- 외국 커피 전문점이라는 거부감
- 브랜드 이미지 창조
` 기업
- take out 커피 전문점 시장의 선도
- 소비자들의 의식전환
스타벅스의 SWOT 분석과 마케팅 전술





- 오감 마케팅
순서
스타벅스의 SWOT 분석,스타벅스마케팅 전략,마케팅
- 커피전문점간의 경쟁심화
- 다른 업체와의 경쟁
- 신세대 文化(문화)와의 결합
- take out 커피 전문점 시장의 선도 ` 기업 - 커피의 Quality (커피의 재발견으로 고급화) - 종업원 중심의 기업문화 지향 - 브랜드 이미지 창조 - 오감 마케팅
- take out 커피 전문점 시장의 선도 기업
- 종업원 중심의 기업文化(문화) 지향
- 세계 경기 침체를 비용 절감의 기회로
Download : 스타벅스의 SWOT 분석과 마케팅 전.ppt( 95 )
- 종업원 중심의 기업culture 지향
- 다른 회사와의 연계를 통한 시너지 효과(效果)
- 높은 가격
- 오감 marketing
- Specialty Coffee 시장의 확대
- 커피의 Quality
- 해외 경험자들의 증가
- 바쁜 일상 속 휴식 공간 제공
- 커피의 Quality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