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Internet 마케팅 ( 요약 ) / Internet 마케팅 strategy 1. Internet 마케팅 (in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4 18:20본문
Download : [경영학] 인터넷마케팅(요약).ppt
경영학 인터넷 마케팅 요약 / 인터넷 마케팅 전략 1. 인터넷 마케팅 int
순서
Internet마케팅strategy 1. Internet 마케팅(internet marketing)...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경영학] Internet 마케팅 ( 요약 ) / Internet 마케팅 strategy 1. Internet 마케팅 (int
![[경영학] 인터넷마케팅(요약)-9022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1/%5B%EA%B2%BD%EC%98%81%ED%95%99%5D%20%EC%9D%B8%ED%84%B0%EB%84%B7%EB%A7%88%EC%BC%80%ED%8C%85(%EC%9A%94%EC%95%BD)-9022_01_.gif)
![[경영학] 인터넷마케팅(요약)-9022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1/%5B%EA%B2%BD%EC%98%81%ED%95%99%5D%20%EC%9D%B8%ED%84%B0%EB%84%B7%EB%A7%88%EC%BC%80%ED%8C%85(%EC%9A%94%EC%95%BD)-9022_02_.gif)
![[경영학] 인터넷마케팅(요약)-9022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1/%5B%EA%B2%BD%EC%98%81%ED%95%99%5D%20%EC%9D%B8%ED%84%B0%EB%84%B7%EB%A7%88%EC%BC%80%ED%8C%85(%EC%9A%94%EC%95%BD)-9022_03_.gif)
![[경영학] 인터넷마케팅(요약)-9022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1/%5B%EA%B2%BD%EC%98%81%ED%95%99%5D%20%EC%9D%B8%ED%84%B0%EB%84%B7%EB%A7%88%EC%BC%80%ED%8C%85(%EC%9A%94%EC%95%BD)-9022_04_.gif)
![[경영학] 인터넷마케팅(요약)-9022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1/%5B%EA%B2%BD%EC%98%81%ED%95%99%5D%20%EC%9D%B8%ED%84%B0%EB%84%B7%EB%A7%88%EC%BC%80%ED%8C%85(%EC%9A%94%EC%95%BD)-9022_05_.gif)
Download : [경영학] 인터넷마케팅(요약).ppt( 59 )
인터넷마케팅전략 1. 인터넷 마케팅(internet marketing)...
누리망 마케팅책략 1. 누리망 마케팅(internet marketing) 계획수립과정 상황分析(분석) 누리망 비즈니스 환경의 기회 위험에 대한 分析(분석) 누리망 마케팅 프로그램의 개발 상품개발 및 브랜드파워구축 가격관리 마케팅커뮤니케이이션 관리 유통관리 누리망 마케팅프로그램의 실행과 시장성과의 평가 웹사이트 방문율 구매량 시advantage유율 고객만족도 웹사이트의 편의성 누리망 마케팅 책략의 개발 시장세분화 표적세분시장의 선정 포지셔닝 누리망 비즈니스의 마케팅목표(goal) 설정 관리론적 방법 아래 도표와 같은 구조로 누리망 마케팅 책략을 수립하는 방법 고객分析(분석), 자사分析(분석), 경쟁分析(분석)의 세 가지 독립적인 分析(분석)에서 출발 2. 마케팅 책략의 구축 방법 누리망 마케팅책략 고객 分析(분석) 시장 세분화 자사 分析(분석) 경쟁 分析(분석) 표적 시장 경쟁요소 확인 포지셔닝 비즈니스모델 가격 제품 서비스 촉진 유통 마케팅 계획 STP책략과 CBP책략 정보기술과 마케팅 정보기술의 발달을 활용한 마케팅의 확장 정보기술 발전에 따른 마케팅의 change(변화) 전자상거래와 누리망 마케팅 전자상거래의 개념 전자상거래의 특징 누리망 마케팅 전자상거래와 누리망 마케팅 책략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개념과 등장배경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특징과 advantage 정보기술의 발달과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정보기술과 마케팅 전사적 관점의 마케팅 전사적 관점의 마케팅 정보기술 발전에 따른 마케팅의 change(변화) 정보기술의 간접효능를 발생시키는 마케팅환경의 구성 요소 → 소비자, 시장(경쟁구조), 기업내부 정보기술이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 1차 효능 정보기술의 발전에 따라 마케팅활동이 직접적으로 변하게 되는 것 2차 효능 마케팅을 둘러싸고 있는 환경이 정보기술의 발전으로 인하여 변하게 되어 간접적으로 마케팅활동을 change(변화)하게 하는 것 정보기술과 마케팅 1. 정보기술의 발달을 활용한 마케팅의 확장 전사적 관점의 마케팅 정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