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딩 네트웍스 경영혁신 strategy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5 04:10본문
Download : 아이웨딩 네트웍스 경영혁신 전략분석.hwp
지난해 말 현재 800여개의 웨딩 관련 업체와 제휴를 맺고 있으며 지난 10년간 누적 이용고객도 7만 쌍을 넘어서는 등 웨딩네트워크 업계의 최대 규모 회사로 성장했다. 현재는 150여명의 임직원 수를 두고 있으며 앞으로의 발전이 기대되는 기업이라 이렇게 선정하게 되었다. 지난해 말 현재 800여개의 웨딩 관련 업체와 제휴를 맺고 있으며 지난 10년간 누적 이용고객도 7만 쌍을 넘어서는 등 웨딩네트워크 업계의 최대 규모 회사로 성장했다.아이웨딩,네트웍스,경영혁신,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아이웨딩 네트웍스 경영혁신 전략분석 , 아이웨딩 네트웍스 경영혁신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이웨딩 네트웍스 경영혁신 전략
Download : 아이웨딩 네트웍스 경영혁신 전략분석.hwp( 79 )






아이웨딩 네트웍스
경영戰略 analysis(분석)
` 목차 `
1. 서론
아이웨딩 회사intro
2. 아아웨딩 경영혁신 전 상황analysis(분석)
3. 아이웨딩 경영혁신 과정
3-1 아이웨딩 네트워크의 4대 서비스 특징 극복
3-2 아이웨딩 네트워크 서비스 기술혁신
4. 맺음말
4-1 아이웨딩 경영혁신 후의 모습
인간 (Human)
기술(technology)
경영 (strategy)
4-2 앞으로의 방향 및 戰略제안
1. 서론
아이웨딩 회사intro
(주)아이웨딩 네트워크 회사는 보다 편리한, 보다 경제적인, 보다 안정적인 결혼준비`라는 고객 지향적 가치를 경영이념으로 지난 2000년 2월 29일 설립, 올해로 창립 11주년을 맞았다. 이 서비스를 통하여 주먹구구식으로 이뤄지던 웨딩사업이 IT를 만나 비즈니스로 거듭난 것이다. 그가 2000년도에 결혼을 하면서 우리나라 웨딩시장을 전반적으로 들여다볼 수 있게 되었는데 그때 발견한 것이 웨딩 분야가 1년에 10조원이 넘는 큰 시장임에도 불구하고 전혀 산업화가 되어 있지 않은 것이었다. 너무나 재래적인 방식에 구체적인 시스템 및 서비스가 없어 나름 블루오션 시장이라 생각하고 웨딩 사업에 뛰어들었다고 한다.
(주)아이웨딩 네트워크는 웨딩서비스에 IT를 결합하여 기존 웨딩컨설팅 업체와 구별된다 이 회사는 IT 해법 ‘WITH(Wedding Is The Heaven)’를 통해 고객과 제휴사를 연결해주는 결혼종합 서비스 회사다. 덕분에 고객은 개별 경제 사정에 따라 체계적이고도 한결같은 웨딩 …(투비컨티뉴드 )
순서
아이웨딩 네트웍스 경영혁신 strategy분석
아이웨딩 네트웍스 경영혁신 strategy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다.
아이웨딩을 창립한 김태욱 아이웨딩 대표는 채시라의 남편이자 가수로서 대중의 인지도가 높은 사람이었다. 현재는 150여명의 임직원 수를 두고 있으며 ...
아이웨딩 네트웍스
경영戰略 analysis(분석)
` 목차 `
1. 서론
아이웨딩 회사intro
2. 아아웨딩 경영혁신 전 상황analysis(분석)
3. 아이웨딩 경영혁신 과정
3-1 아이웨딩 네트워크의 4대 서비스 특징 극복
3-2 아이웨딩 네트워크 서비스 기술혁신
4. 맺음말
4-1 아이웨딩 경영혁신 후의 모습
인간 (Human)
기술(technology)
경영 (strategy)
4-2 앞으로의 방향 및 戰略제안
1. 서론
아이웨딩 회사intro
(주)아이웨딩 네트워크 회사는 보다 편리한, 보다 경제적인, 보다 안정적인 결혼준비`라는 고객 지향적 가치를 경영이념으로 지난 2000년 2월 29일 설립, 올해로 창립 11주년을 맞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