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e.kr 여성전용 자동차 marketing measure(방안) > state1 | state.kr report

여성전용 자동차 marketing measure(방안) > state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ate1

여성전용 자동차 marketing measure(방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4 01:46

본문




Download : 여성전용 자동차 마케팅 방안.doc




여성 타겟 마케팅은 카드뿐만 아니라 휴대폰, 금융, 보험, 대리운전까지 공략하고 있는 추세다. 그럼 과연 여성 전용 자동차가 등장하게 된 배경은 무엇일까?

1. 여성 운전자가 더 위험하다.


,경영경제,레포트


1. 서론 : 여성 전용 자동차 등장한 배경
2. 본론 : 1. 선진 자동차 메이커들의 동향
2. 현대 기아자동차의 현재 상황
3. 여성 전용 자동차 선점을 위한 전술의 피료썽
3. conclusion(결론) : 여성 전용 자동차의 중요성 제언



여성의 사회적 지위가 점점 높아지고 있따 이를 놓칠세라 기업들은 앞 다투어 여성을 타겟으로 한 마케팅 전술을 수립하고 있따 현대카드는 여성 전용 카드로 ‘여우카드’를 내놓았다. (미국 General Ac…(생략(省略))
여성전용 자동차 marketing measure(방안)
여성전용 자동차의 등장배경과 경쟁사의 동향 등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미국 General Accounting Office)
- 모든 교통사고에서 여자가 남자보다 다치거나 죽을 확률이 29% 더 높다.여성자동차 , 여성전용 자동차 마케팅 방안경영경제레포트 ,




다.
교통사고시 남자와 여자의 상해정도에 대한 통계資料 중 다음과 같은 흥미로운 데이터가 있따
- 차대차 충돌시 여자가 남자보다 다치거나 죽을 확률이 52% 더 높다.

이렇듯 소비의 주도권이 남성에서 여성으로 옮겨가고 있는 지금 자동차 업계에서도 여성 전용자동차가 등장했다.
설명


여성자동차

여성전용%20자동차%20마케팅%20방안_doc_01.gif 여성전용%20자동차%20마케팅%20방안_doc_02.gif 여성전용%20자동차%20마케팅%20방안_doc_03.gif 여성전용%20자동차%20마케팅%20방안_doc_04.gif 여성전용%20자동차%20마케팅%20방안_doc_05.gif 여성전용%20자동차%20마케팅%20방안_doc_06.gif





Download : 여성전용 자동차 마케팅 방안.doc( 23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여성전용 자동차의 등장배경과 경쟁사의 동향 등에 마주향하여 조사하였습니다.
전체 18,07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at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