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책략,착한마케팅과事例,7P와事例,STP책략과事例,가격차별화책략과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25 12:27
본문
Download : 마케팅전략,착한마케팅과사례,7P와사례,STP전략과사례,가격차별화전략과사례.pptx
_SLIDE_9_
착한marketing - 성공 포인트
2. 주력제품 중심의 착한 marketing
기업이 착한 marketing 을 통해 노리는 effect가 특정 상품의 단기적인 인지도 제고나 언론 노출을 통한 기업 홍보 이상의 것이라면 착한marketing 의 대상은 주력 제품이 되어야 한다
주력 제품을 착한 marketing 에 투입할 때는 제품의 아이덴티티와 지향하는 공익 활동의 이미지가 서로 어울리는지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마케팅책략,착한마케팅과事例,7P와事例,STP책략과事例,가격차별화책략과事例
설명
마케팅전략,착한마케팅과사례,P와사례,STP전략과사례,가격차별화전략과사례,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책략,착한마케팅과事例,7P와事例,STP책략과事例,가격차별화책략과事例
_SLIDE_1_
Marketing
_SLIDE_2_
1.착한marketing 과 instance(사례)
2. 7P와 instance(사례)
3. STP戰略과 instance(사례)
4. 가격差別(차별) 화戰略과 instance(사례)
_SLIDE_3_
1.착한marketing
_SLIDE_4_
착한marketing 이란
사회지향적 marketing
소비자의 니즈 뿐만 아니라 사회의 장기적 이익도 고려하는 marketing
예)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과자가 비만을 유발할 가능성이 클 경우 판매를 감소시키는 역marketing (De-marketing)
대의명분 marketing
기업의 marketing 활동을 특정 공익 활동에 직접적으로 연결시키는 marketing 활동
예) 상품판매의 일부를 결식 아동 돕기에 활용, 나무심기에 활용
_SLIDE_5_
착한marketing - 성공instance(사례)
▲ 기부자가 신발 한 켤레 사면 한 켤레 기증되는 탐스 슈즈를 3세계 어린이에게 신기고 있따
_SLIDE_6_
어려운 이웃 돕는 무한도전달력
_SLIDE_7_
_SLIDE_8_
착한marketing - 성공 포인트
1. 팔리는 상품에 공익을 ...
_SLIDE_1_
Marketing
_SLIDE_2_
1.착한marketing 과 instance(사례)
2. 7P와 instance(사례)
3. STP戰略과 instance(사례)
4. 가격差別(차별) 화戰略과 instance(사례)
_SLIDE_3_
1.착한marketing
_SLIDE_4_
착한marketing 이란
사회지향적 marketing
소비자의 니즈 뿐만 아니라 사회의 장기적 이익도 고려하는 marketing
예)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과자가 비만을 유발할 가능성이 클 경우 판매를 감소시키는 역marketing (De-marketing)
대의명분 marketing
기업의 marketing 활동을 특정 공익 활동에 직접적으로 연결시키는 marketing 활동
예) 상품판매의 일부를 결식 아동 돕기에 활용, 나무심기에 활용
_SLIDE_5_
착한marketing - 성공instance(사례)
▲ 기부자가 신발 한 켤레 사면 한 켤레 기증되는 탐스 슈즈를 3세계 어린이에게 신기고 있따
_SLIDE_6_
어려운 이웃 돕는 무한도전달력
_SLIDE_7_
_SLIDE_8_
착한marketing - 성공 포인트
1. 팔리는 상품에 공익을 추가하라
유기농 식품의 성장이 생각보다 느리며 비만의 공포속 에서도 뷔페음식점이 늘어나고 고혈압을 걱정하면서도 고기소비를 줄이지 않는 소비자들
고객의 눈과 손이 자연스럽게 가는 상품이 아니라면 아무리 공익을 앞세워도 지속적으로 팔기는 어렵다.
중요성이 커지는 이슈를 조기에 발견하여 선…(생략(省略))
순서
마케팅전략,착한마케팅과사례,7P와사례,STP전략과사례,가격차별화전략과사례 , 마케팅전략,착한마케팅과사례,7P와사례,STP전략과사례,가격차별화전략과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전략 착한마케팅과사례 P와사례 STP전략과사례 가격차별화전략과사례
Download : 마케팅전략,착한마케팅과사례,7P와사례,STP전략과사례,가격차별화전략과사례.pptx( 29 )
레포트/경영경제
다.
_SLIDE_10_
착한marketing - 성공 포인트
3. 지속가능한 공익 활동 선정
착한 marketing 의 effect를 장기적으로 누리기 위해서는 대상이 되는 공익 활동이 앞으로도 유효할 것인지에 대한 고민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