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이시스 마케팅 SWOT,STP,4P戰略분석과 아이시스 소비자행동분석과 아이시스 새로운 마케팅戰略 제안 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4 21:17
본문
Download : 롯데 아이시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아이시스 소비자행동분석과 아이시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hwp
업계는 올해는 6000억원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 2012년과 2013년 1분기 모두 음료시장에서 점유율 4위를 차지했던 생수가 올해는 탄산음료와 두유를 제치고 1위로 올라섰다.
설명
롯데 아이시스 마케팅 SWOT,STP,4P戰略분석과 아이시스 소비자행동분석과 아이시스 새로운 마케팅戰略 제안 report
롯데,아이시스,마케팅,SWOT,STP,P전략과,아이시스,소비자행동과,아이시스,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롯데 아이시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아이시스 소비자행동분석과 아이시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롯데 아이시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아이시스 소비자행동분석과 아이시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롯데 아이시스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아이시스 소비자행동과 아이시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순서
롯데 아이시스 마케팅 SWOT,STP,4P戰略분석과 아이시스 소비자행동분석과 아이시스 새로운 마케팅戰略 제안 report
아이시스
marketing strategy 보고서
Ⅰ. 생수시장 analysis(분석)
Ⅰ-1. 국내 생수시장 現況
`그림Ⅰ-1` 국내 생수시장 성장 추이
국내 생수시장의 규모가 급속도로 커짐에 따라 업체 간 경쟁양상이 날이 갈수록 심화되고 있따 현재 생수 제조 및 판매 업체는 대략 100여 곳에 달한다. 500mL 생수의 1분기 매출 증가율은 90.7%로 전체 증가율의 두 배를 넘어섰다. 대형마트인 이마트의 올해 1분기 생수 판매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5.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업계에서는 국내 탄산수 시장 규모가 매년 30% 안팎의 성장을 보이며 올해는 약 350억 원대까지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따
Ⅰ-2. 시advantage유율
`그림Ⅰ-2` 생수 점유율
확대되는 생수 시장의 점유율 부동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브랜드는 `제주삼다수`이다. 이에 따라 국내 생수시장 경쟁도 점차 치열해지고 있는데 기존 국내생수업체뿐만 아니라 대형마트와 편의점들도 자체브랜드(PB)를 내놓기 처음 했으며, 프리미엄생수와 탄산수 시장 역시 그 규모를 넓혀가고 있따 주로 수입생수에 의존하던 프리미엄 생수시장에 뛰어드는 기업이 늘고 있으며, 국내 탄산수 시장 역시 2xxx년 75억 원에 불과했지만 지난해 195억 원 규모로 성장했다. 제주삼다수를 제조 유통중인 제주도시개발공사와 광동제약은 올해 삼다수 국내외 판매량 목표(goal)를 지난해(61만 3000톤)보다 9% 늘어난 67만1000톤으로 정했고 매출 목표(goal)를 지난해 매출액보다 10% 늘어난 수준으로 잡고 있따 롯데칠성음료의 아이시스와 해태음료의 강원평창수, 농심…(dro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롯데 아이시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아이시스 소비자행동분석과 아이시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hwp( 51 )
다. 2000년 1562억원 규모였던 생수 시장은 2012년 5000억원, 지난해에는 5400억원 규모로 성장했다. 제주삼다수는 현재 점유율 40% 이상으로 압도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