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생존과 장수(장수)기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1 22:06
본문
Download : 기업의 생존과 장수(장수)기업.hwp
•홈 PC
지난해까지만 해도 제품의 差別(차별) 화 및 유통, 애프터서비스망 미비로 국산에 비해 판매가 극히 저조했던 외국산 개인용컴퓨터가 올들어 홈 PC라는 새로운 개념(槪念)의 제품을 앞세워 세력을 확장하고 있다 최근 선보인 외국산 제품의 특징은 산뜻하게 단장한 디자인과 온가족이 고루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갖춘 홈 PC라는 점.
대만의 에이서컴퓨터는 지난달 완만한 곡선형에 에메랄드색깔을 띤 홈 PC ‘아스파이어’로 국내 가정이 안방문을 두드렸다.
<‘남편은 월스트리트, 아내는 브로드웨이, 아들은 디즈니랜드라고 했다.> 지난달 선보인 한국 IBM 의 홈 PC ’압티바‘는 광고 문구에서부터 가정시장을 목표(goal)로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펜티엄 1백~1백33MHz급의 이 제품은 교육, 통신, 오락 등의 프로그램(program]) 을 그림으로 표시하고 마우스로 그림만 선택하면 바로 쓸 수 있는 ACE(the Acer Computer Explorer)라는 소프트웨어를 탑재했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는 IPC의 한국법인 한국 IPC 역시 엔터테인먼트 컴퓨터 ‘마이지니’로 일찌감치 출사표를 던진 상태. TV방송이 가능한 3way 튜너와 FM라디오 등을 탑재하여 가정에서 편안히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 PC는 교육, 영화, 음악, 오락 등…(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지난해까지만 해도 제품의 차별화 및 유통, 애프터서비스망 미비로 국산에 비해 판매가 극히 저조했던 외국산 개인용컴...
%EA%B8%B0%EC%97%85_hwp_01.gif)
%EA%B8%B0%EC%97%85_hwp_02.gif)
%EA%B8%B0%EC%97%85_hwp_03.gif)
%EA%B8%B0%EC%97%85_hwp_04.gif)
%EA%B8%B0%EC%97%85_hwp_05.gif)
%EA%B8%B0%EC%97%85_hwp_06.gif)
Download : 기업의 생존과 장수(장수)기업.hwp( 55 )
,경영경제,레포트
•홈 PC 지난해까지만 해도 제품의 차별화 및 유통, 애프터서비스망 미비로 국산에 비해 판매가 극히 저조했던 외국산 개인용컴... , 기업의 생존과 장수(장수)기업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기업의 생존과 장수(장수)기업
•홈 PC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