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교육의 평가 -평가의 기능과 종류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29 20:27본문
Download : 교과교육의 평가 -평가의 기능과 종류.pptx
평가의 결과에 따라서 교육의 目標(목표)라든가 내용의 선정과 조직, 교수-학습의 방법, 그리고 평가 자체에 대한 전반적인 과정에서의 문제점(問題點)을 확인하고, 그 다음의 교육과정에 반영하여 교육을 improvement(개선)시키는 데 이용한다.
학교의 사회적 기능의 한가지로서 학생을 각자의 능력이나 성취도에 따라 분류하는 기능을 한다. 즉 학교가 학습의 결과를 평가하여 학생들을 분류하면, 상급학교나 직장에서는 이러한 평가의 결과를 근거로 학생들을 선발한다. 즉 학교가 학습의 결과를 평가하여 학생들을 분류하면, 상급학교나 직장에서는 이러한 평가의 결과를 근거로 학생들을 선발한다. 평가의 결과에 따라서 교육의 目標(목표)라든가 내용의 선정과 조직, 교수-학습의 방법, 그리고 평가 자체에 대한 전반적인 과정에서의 문제점(問題點)을 확인하고, 그 다음의 교육과정에 반영하여 교육을 improvement(개선)시키는 데 이용한다. 이러한 학교의 평가적 가능은 사회적 기관으로서 학교가 수행하여야 할 중요한 일 중의 하나
교과교육의 평가 -평가의 기능과 종류
교과교육의 평가 -평가의 기능과 종류
교육의 전체적인 과정을 검토하고 improvement(개선)하기 위한 기능으로 평가의 순환적 기능이라고 한다. 이러한 학교의 평가적 가능은 사회적 기관으로서 학교가 수행하여야 할 중요한 일 중의 하나
교과교육의 평가 -평가의 기능과 종류 교과교육의 평가 -평가의 기능과 종류 교과교육의 평가 -평가의 기능과 종류 교과교육의 평가 -평가의 기능과 종류





.
교과교육의 평가 -평가의 기능과 종류
교육의 전체적인 과정을 검토하고 improvement(개선)하기 위한 기능으로 평가의 순환적 기능이라고 한다.
교과교육의 평가 -평가의 기능과 종류
순서
교과교육의 평가 -평가의 기능과 종류
.
설명
교과교육의 평가 -평가의 기능과 종류
교과교육의 평가 -평가의 기능과 종류
.
Download : 교과교육의 평가 -평가의 기능과 종류.pptx( 81 )
다.
레포트 > 교육계열
학교의 사회적 기능의 한가지로서 학생을 각자의 능력이나 성취도에 따라 분류하는 기능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