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analysis(분석) 과 마케팅 strategy) 한진택배의 기업analysis(분석) 과 마케팅 strategy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9 20:51본문
Download : (기업분석과 마케팅 전략) 한진택배의 기업분석과 마케팅 전략 및 한진택배 성공사례.hwp
Internet 접수를 통하여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고객에게는 접수의 시간적 제약이 없어지기 때문에 편리성이라는 혜택이 주어진다.
설명
순서
(기업분석과 마케팅 전략) 한진택배의 기업분석과 마케팅 전략 및 한진택배 성공사례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2. 경쟁적 environment(환경)
현재 국내 택배업체 중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가지고 영업하는 업체는 약 50여개가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으며, 기존…(투비컨티뉴드 )
%20%ED%95%9C%EC%A7%84%ED%83%9D%EB%B0%B0%EC%9D%98%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0%8F%20%ED%95%9C%EC%A7%84%ED%83%9D%EB%B0%B0%20%EC%84%B1%EA%B3%B5%EC%82%AC%EB%A1%80_hwp_01.gif)
%20%ED%95%9C%EC%A7%84%ED%83%9D%EB%B0%B0%EC%9D%98%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0%8F%20%ED%95%9C%EC%A7%84%ED%83%9D%EB%B0%B0%20%EC%84%B1%EA%B3%B5%EC%82%AC%EB%A1%80_hwp_02.gif)
%20%ED%95%9C%EC%A7%84%ED%83%9D%EB%B0%B0%EC%9D%98%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0%8F%20%ED%95%9C%EC%A7%84%ED%83%9D%EB%B0%B0%20%EC%84%B1%EA%B3%B5%EC%82%AC%EB%A1%80_hwp_03.gif)
%20%ED%95%9C%EC%A7%84%ED%83%9D%EB%B0%B0%EC%9D%98%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0%8F%20%ED%95%9C%EC%A7%84%ED%83%9D%EB%B0%B0%20%EC%84%B1%EA%B3%B5%EC%82%AC%EB%A1%80_hwp_04.gif)
%20%ED%95%9C%EC%A7%84%ED%83%9D%EB%B0%B0%EC%9D%98%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0%8F%20%ED%95%9C%EC%A7%84%ED%83%9D%EB%B0%B0%20%EC%84%B1%EA%B3%B5%EC%82%AC%EB%A1%80_hwp_05.gif)
%20%ED%95%9C%EC%A7%84%ED%83%9D%EB%B0%B0%EC%9D%98%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0%8F%20%ED%95%9C%EC%A7%84%ED%83%9D%EB%B0%B0%20%EC%84%B1%EA%B3%B5%EC%82%AC%EB%A1%80_hwp_06.gif)
기업과,마케팅,전략,한진택배,기업과,마케팅,전략,한진택배,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기업analysis(분석) 과 마케팅 strategy) 한진택배의 기업analysis(분석) 과 마케팅 strategy 및 한진택배 성공example(사례)
다.
앞으로 택배업체의 경쟁력은 IT 접목을 통한 꾸준한 시스템 개발과 서비스 improvement에 달릴 것이다.
또한 정보통신 기술의 발전은 화물추적시스템을 가능하게 하였다. , (기업분석과 마케팅 전략) 한진택배의 기업분석과 마케팅 전략 및 한진택배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기업과 마케팅 전략 한진택배 기업과 마케팅 전략 한진택배 성공사례
Download : (기업분석과 마케팅 전략) 한진택배의 기업분석과 마케팅 전략 및 한진택배 성공사례.hwp( 47 )
(기업analysis(분석) 과 마케팅 strategy) 한진택배의 기업analysis(분석) 과 마케팅 strategy 및 한진택배 성공example(사례)
레포트/경영경제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1. 기술적 environment(환경)
2. 경쟁적 environment(환경)
3. 사회적 environment(환경)
4. 정책적 environment(환경)
5. 기업 environment(환경) 과 법률적 environment(환경)
? 한진택배의 경쟁상황
1. 대한통운
2.현대택배
3. 우체국 택배
4. DHL
5. KGB택배
?향후 戰略 방향
1. discrimination화, 전문화된 서비스로 틈새시장 공략
2. 종합물류기업으로서 도약
4. 첨단IT 장비 도입으로 지속적인 서비스 향상
5. 전자태그(RFID)의 도입
6. 서비스의 질적 강화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1. 기술적 environment(환경)
정보통신기술의 발달에 따라 통신판매사업/Internet사업 등을 포함한 전자상거래 시장이 활성화 되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많은 기업들이 Internet을 기업 戰略의 수단으로 이용하는 경향이 높아지고 있다 택배시장에서도 Internet을 이용한 접수 방법을 추가하고 강화해 가고 있는 실정이다. 이러한 화물추적시스템을 통해 기업은 화물의 위치를 출발지에서부터 도착지까지 파악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운송체계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최근에는 화물추적시스템이 배송사원의 이름과 사진, 방문시간까지 제공하는 수준으로 업그레이드되고 있다
특히 내년부터는 택배이용시기, 불만事例, 배송상품 종류 등 세분화한 정보에 따라 재이용 고객을 응대할 수 있게 되어 세분화된 CRM이 가능하고, 또 상품 수요分析(분석), 계절적, 지역별 수요分析(분석)도 가능해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다
그리고 GPS, PDA 등의 보급과 맞물려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배달이 가능하게 되었다.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