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CHANEL 브랜드분석과 샤넬 마케팅 SWOT,STP,4P전술과 다양한 마케팅사례(instance)분석및 샤넬 향후시사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5 04:56본문
Download : 샤넬 CHANEL 브랜드분석과 샤넬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및 샤넬 향후시사점 PPT.pptx
1913년: 샤넬은 스포츠 룩을 선보인다.
1921년 :샤넬은 깡봉가 31번지에 자리 잡고, …(drop)
샤넬 CHANEL 브랜드분석과 샤넬 마케팅 SWOT,STP,4P전술과 다양한 마케팅사례(instance)분석및 샤넬 향후시사점 PPT
다. 이때부터 파리 전역에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전 파리가 따라하게 될 심플한 옷을 입는다. 도빌에 있는 샤넬의 새 부티크에 선보인 저지 소재의 의상 라인은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에 혁신을 불러오며, 곧 큰 성공으로 이어진다.
Download : 샤넬 CHANEL 브랜드분석과 샤넬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및 샤넬 향후시사점 PPT.pptx( 70 )
순서






샤넬 CHANEL 브랜드분석과 샤넬 마케팅 SWOT,STP,4P전술과 다양한 마케팅사례(instance)분석및 샤넬 향후시사점 PPT
샤넬,CHANEL,브랜드과,샤넬,마케팅,SWOT,STP,P전략과,다양한,마케팅사례,샤넬,향후시사점,PPT,경영경제,레포트
샤넬 CHANEL 브랜드분석과 샤넬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및 샤넬 향후시사점 PPT , 샤넬 CHANEL 브랜드분석과 샤넬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및 샤넬 향후시사점 PPT경영경제레포트 , 샤넬 CHANEL 브랜드과 샤넬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다양한 마케팅사례 샤넬 향후시사점 PPT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_SLIDE_1_
CHANEL marketing 발표
_SLIDE_2_
1. 샤넬 브랜드introduction
(1) 샤넬 브랜드개요
(2) 샤넬 브랜드역사(歷史)
2. 샤넬의 디자인철학
3. 샤넬 경영戰略
4. 샤넬 SWOTanalysis(분석)
5. 샤넬 STP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샤넬 marketing 믹스 4P
7. 샤넬의 다양한 marketing 戰略
(1) 신비주의 marketing
(2) 미스치프 marketing
(3) 귀족marketing
(4) IT활용 marketing
8. 샤넬이 현대패션에 미친influence
9. 비판과 시사점
CONTENTS
_SLIDE_3_
1. 샤넬 브랜드introduction
_SLIDE_4_
1941년 파리에 모자 가게를 오픈으로 스타트.
1916년 오토크 콜렉션을 발표후 당시 상복에만 사용되던 검은색을 사용해 화제가 되었으며, 또한 `CC`의 로고 마크와 `샤넬 슈트` 가 유명해 짐.
Chanel 자신도 사교계에 몸을 담고 화려한 생활로 행동 반경을 넓혀 갔으며,
기본적으로 여성을 주 타겟으로 하고 있음.
`Chanel`은 시대를 앞서가는 대담성과 정확한 판단력으로 현대적 의복의 창조와 여성의 개성을 강조.
당시의 관습을 타파하고 자유와 활동성을 추구하는 여성을 위한 옷을 만들어냄.
(1) 샤넬 브랜드개요
_SLIDE_5_
1883년: 8월 19일, 프랑스 소뮈르에서 가브리엘 샤넬 탄생.
1910년 :파리 깡봉가 21번지에 `샤넬 모드(Chanel Modes)`라는 이름으로 모자 가게 오픈. 유명 배우인 가브리엘 도르지아가 쓴 모자로 인해 샤넬의 이름이 알려지기 스타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