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홈쇼핑의 경영analysis과 향후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5 23:32본문
Download : CJ 홈쇼핑의 경영분석과 향후전략_3219678.ppt
설명
instance(사례)1 : 경기도에 사는 K씨는 ㄱ홈쇼핑에서 가죽의류를 구입한 이후 “치수가 맞지 않는다”, “색상에 차이가
있다”는 등의 이유를 대면서 무려 8次例나 반품을 요구했다.
- 03…(省略)
씨제이홈쇼핑
순서
CJ 홈쇼핑의 경영analysis과 향후전략
Download : CJ 홈쇼핑의 경영분석과 향후전략_3219678.ppt( 40 )
CJ 홈쇼핑의 경영분석과 향후전략을 조사한 자료입니다. 결국 K씨도 더이상
불만을 제기하진 못했지만, 이 instance(사례)는 ㄱ홈쇼핑에서 단일품목 최다 반품기록으로 남게 됐다.
다. 급기야 ㄱ홈쇼핑 사장은 가봉사가 직접 K씨의 집을
방문해 정확한 치수를 재고 희망사항을 반영한 ‘특별한’ 제품을 9번째 배송하도록 조치했다.씨제이홈쇼핑 , CJ 홈쇼핑의 경영분석과 향후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CJ 홈쇼핑의 경영analysis과 향후전략을 조사한 자료(資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