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e.kr Why We Buy -쇼핑의 과학 > state2 | state.kr report

Why We Buy -쇼핑의 과학 > state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ate2

Why We Buy -쇼핑의 과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3 00:03

본문




Download : Why We Buy -쇼핑의 과학_5014457.hwp




그는 우리가 평소 쇼핑할 때 생각하지 못하는 것들을 고려했다: 간판의 위치, 쇼핑 통로의 넓이, 선반의 높이, 손의 자유, 어린이들의 effect, 제품을 판단하는데 필요한 오감, 제품의 크기, 가계의 복잡함, 게산대의 위치, 할인품목의 위치,....
그러나 그의 watch들 중 상식적인 생각이 많았다고 생각한다.
,경영경제,레포트

Why We Buy -쇼핑의 과학
WHY












파코 언더힐의 쇼핑의 과학이라는 책을 읽고 서평을 작성하였습니다. 그러나 고객이 그 가계의 環境(환경)에 익숙해진다면 그는 똑같은 통로를 지난다 해도 더 많은 제품이 눈에 들어 온다. 예를 들면 사람들은 앞을 보고 걷기 때문에 쇼핑을 할때 선반위의 많은 제품들을 보지 못 한다.
책을 읽으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말은 “고객의 손을 자유롭게 하라”…(drop)

Download : Why We Buy -쇼핑의 과학_5014457.hwp( 70 )




Why%20We%20Buy%20-쇼핑의%20과학_5014457_hwp_01.gif Why%20We%20Buy%20-쇼핑의%20과학_5014457_hwp_02.gif
설명
순서
파코 언더힐의 쇼핑의 과학이라는 책을 읽고쓰기 서평을 작성하였습니다.
레포트/경영경제


다. 또는 여성은 쇼핑할떼 비교하고 입어보고 테스트해보지만 결국 사지 않는 경우가 많고 남성이 동반하였을 경우 그 쇼핑 시간은 짧아진다.WHY , Why We Buy -쇼핑의 과학경영경제레포트 ,





‘쇼핑의 과학’이라는 책은 목욕용품 코너에서 타월을 만지작거리는 한 고객에 대한 watch로 처음 됐다. 그는 수백명의 고객들을 이러한 watch과 기록을 했고 이를 통해 그는 가계경영에 매우 effect적인 제안들을 권할 수 있었다. 언더힐은 그녀의 모든 행동, 즉 타월을 몇번 만저 봤는지, 가격표를 살펴봤지, 그 코너에 몇 분 몇 초 동안 머물었는지, 등 을 모두 기록 했다.
전체 18,34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at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