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e.kr 유니클로(UNIQLO)의 기업개요와 SWOT분석,STP분석,4P분석 및 타기업 비교 > state2 | state.kr report

유니클로(UNIQLO)의 기업개요와 SWOT분석,STP분석,4P분석 및 타기업 비교 > state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ate2

유니클로(UNIQLO)의 기업개요와 SWOT분석,STP분석,4P분석 및 타기업 비교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20 07:33

본문




Download : 유니클로(UNIQLO)의 기업개요와 SWOT분석,STP분석,4P분석 및 타기업 비교.pptx





-유니클로 창설자 :야나이 다다시-
_SLIDE_6_

Ⅱ.기업 目標(목표)
2020년 그룹 전체의 매출 60조원
아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해외시장에서 40조 매출
유니클로 만의 전문교육기관 FR매니지먼트 & 이노베이션 신설 국내외 200면 내외 간부 육성
세계 시장 진출 戰略 강화
국내 점포 확장
높은 수준의 인재 양성

_SLIDE_7_
Ⅲ.SWOTanalysis(분석)
좋은 품질과 저가격
Basic한 디자인의 상품
마켓형태의 쇼핑…(省略)
순서
유니클로,UNIQLO,기업개요와,SWOT,STP,P,타기업,비교,경영경제,레포트



유니클로(UNIQLO)의%20기업개요와%20SWOT분석,STP분석,4P분석%20및%20타기업%20비교_pptx_01.gif 유니클로(UNIQLO)의%20기업개요와%20SWOT분석,STP분석,4P분석%20및%20타기업%20비교_pptx_02.gif 유니클로(UNIQLO)의%20기업개요와%20SWOT분석,STP분석,4P분석%20및%20타기업%20비교_pptx_03.gif 유니클로(UNIQLO)의%20기업개요와%20SWOT분석,STP분석,4P분석%20및%20타기업%20비교_pptx_04.gif 유니클로(UNIQLO)의%20기업개요와%20SWOT분석,STP분석,4P분석%20및%20타기업%20비교_pptx_05.gif 유니클로(UNIQLO)의%20기업개요와%20SWOT분석,STP분석,4P분석%20및%20타기업%20비교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유니클로(UNIQLO)의 기업개요와 SWOT분석,STP분석,4P분석 및 타기업 비교
유니클로(UNIQLO)의 기업개요와 SWOT분석,STP분석,4P분석 및 타기업 비교





다.
LOW COST 경영
최고의 고객서비스 실현
즐겁게 일할 수 있는 environment
옷을 바꾸고 상식을 바꾸고 세계를 바꿔나간다.


유니클로(UNIQLO)의 기업개요와 SWOT분석,STP분석,4P분석 및 타기업 비교 , 유니클로(UNIQLO)의 기업개요와 SWOT분석,STP분석,4P분석 및 타기업 비교경영경제레포트 , 유니클로 UNIQLO 기업개요와 SWOT STP P 타기업 비교

Download : 유니클로(UNIQLO)의 기업개요와 SWOT분석,STP분석,4P분석 및 타기업 비교.pptx( 71 )



_SLIDE_1_
Marketing Strategy
_SLIDE_2_

목차
Ⅰ. 기업 개요 & 연혁

Ⅱ. 회사 이념 & 기업目標(목표)

Ⅲ. SWOT & STP analysis(분석)

Ⅳ. 마케팅environment analysis(분석)

Ⅴ. 4P analysis(분석)

Ⅵ. 타기업 비교

Ⅶ. 結論(결론)
_SLIDE_3_

Ⅰ.기업개요 & 연혁
Unique Clothing Warehouse : 독특하고 다양한 의류창고
1984년 히로시마에 1호점 개장
상품기획, 생산, 유통, 판매까지 일괄 진행하는 제조소매업
연 매출 5,964억 엔의 Japan 대표 기업으로 성장함
Japan 내에서는 760개 점포 이상 개점
_SLIDE_4_

Ⅰ.기업개요 & 연혁
연 도
내 용
1984년
히로시마에 1호점 오픈
1991년
패스트 리테일링으로 사명 변경
1998년
도심형 하라주쿠 출점, 폴라플리스 소재의 ‘후리스’ 열풍
2000년
도쿄본부, 네트워크 판매개시, 물류 네...

_SLIDE_1_
Marketing Strategy
_SLIDE_2_

목차
Ⅰ. 기업 개요 & 연혁

Ⅱ. 회사 이념 & 기업目標(목표)

Ⅲ. SWOT & STP analysis(분석)

Ⅳ. 마케팅environment analysis(분석)

Ⅴ. 4P analysis(분석)

Ⅵ. 타기업 비교

Ⅶ. 結論(결론)
_SLIDE_3_

Ⅰ.기업개요 & 연혁
Unique Clothing Warehouse : 독특하고 다양한 의류창고
1984년 히로시마에 1호점 개장
상품기획, 생산, 유통, 판매까지 일괄 진행하는 제조소매업
연 매출 5,964억 엔의 Japan 대표 기업으로 성장함
Japan 내에서는 760개 점포 이상 개점
_SLIDE_4_

Ⅰ.기업개요 & 연혁
연 도
내 용
1984년
히로시마에 1호점 오픈
1991년
패스트 리테일링으로 사명 변경
1998년
도심형 하라주쿠 출점, 폴라플리스 소재의 ‘후리스’ 열풍
2000년
도쿄본부, 네트워크 판매개시, 물류 네트워크 형성
2004년
NYRD 센터 개설
2005년
유니클로 한국과 미국에 출점, 지주회사화
2008년
원존, 자유, 뷰컴퍼니 통합
_SLIDE_5_

Ⅱ.회사 이념

MISSION & VISION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입을 수 있는 고품질의 베이직 캐주얼을 시장최저가격으로 제공한다.
전체 18,34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at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