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e.kr 한솥도시락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한솥도시락 마케팅전술 사례분석과 향후전술제시 및 느낀점 -한솥 마케팅연구 레포트(report) > state3 | state.kr report

한솥도시락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한솥도시락 마케팅전술 사례분석과 향후전술제시 및 느낀점 -한솥 마케팅연구 레포트(report) > state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ate3

한솥도시락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한솥도시락 마케팅전술 사례분석과 향후전술제시 및 느낀점 -한솥 마케팅연구 레포트(repor…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5 11:00

본문




Download : 한솥도시락.hwp





레포트/경영경제
한솥도시락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한솥도시락 마케팅전술 사례분석과 향후전술제시 및 느낀점에 대해 조사한 레포트(report) 입니다.


Download : 한솥도시락.hwp( 48 )



설명

1. 한솥도시락 기업紹介
(1) 기업개요
(2) 경영철학

2. 한솥도시락의 성공요인

3. 도시락산업 시장環境(환경)分析

4. 한솥도시락 SWOT分析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한솥도시락 marketing 4P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한솥 향후戰略제시
-편의점도시락과의 경쟁우위 戰略제언

7. 보고서 작성후 느낀점

한솥도시락은 1993년 한국 최초 take-out 도시락 점인 ‘한솥 도시락’ 1호점 종로구청앞점 오픈을 처음 으로 1993년 가맹100호 구로중앙 점을 오픈하며 점차 점포를 늘려나갔다. 같은 …(drop)


순서





한솥도시락_hwp_01.gif 한솥도시락_hwp_02.gif 한솥도시락_hwp_03.gif 한솥도시락_hwp_04.gif 한솥도시락_hwp_05.gif 한솥도시락_hwp_06.gif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2000년도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을 수상하였고, 2003년 ㈜한솥 으로 법인을 변경, 도시락 일회용기를 규제하였다.한솥도시락의 향후전술에 대한 내용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 한솥도시락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한솥도시락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향후전략제시 및 느낀점 -한솥 마케팅연구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한솥도시락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한솥도시락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향후전략제시 및 느낀점 -한솥 마케팅연구 레포트

다.한솥도시락의 향후전략에 대한 내용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2005년 정통 日本 요리 전문점 미타니아 1호점을 오픈하며 사업을 늘려나갔고 2008년 도시락 일회용 규제 완화로 제 2의 도약을 하였다. 2012년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을 수상하였고 2013년 매일 경제 1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되었으며 2013년 한국의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다.
한솥도시락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한솥도시락 마케팅전술 사례분석과 향후전술제시 및 느낀점 -한솥 마케팅연구 레포트(report)

한솥도시락,성공요인과,SWOT분석및,한솥도시락,마케팅전략,사례분석과,향후전략제시,및,느낀점,-한솥,마케팅연구,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한솥도시락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한솥도시락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향후전략제시 및 느낀점에 대해 조사한 레포트입니다.
전체 18,22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at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