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e.kr [경제경영] 카페라떼 marketing 戰略/ ‘사랑한다면..카페라떼처럼..’ > state3 | state.kr report

[경제경영] 카페라떼 marketing 戰略/ ‘사랑한다면..카페라떼처럼..’ > state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ate3

[경제경영] 카페라떼 marketing 戰略/ ‘사랑한다면..카페라떼처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5 08:57

본문




Download : 카페라떼보고서.hwp




캔 커피보다 상대적으로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소비자의 입맛이 날로 고급화 되면서 전체 커피 음료 시장에서 컵 커피가 차지하는 비중은 연일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아 2004년 현재 연간 3000억 원 규모의 커피 음료시장에서 컵 커피가 차지하는 비율은 20%에 달한다. 각 커피 유업이 카페라떼를 스타트으로 국내 컵 커피 시장은 이후 남양유업이 프렌치 카페를 내놓아 시장에 동참하면서 지난 2002년까지 약 50%, 2003년에는 20%이상의 고성장을 누려온 시장이다. 지난해 커피 음료 판매액 219억 보다 76억 원이나 증가한 규모(34.7%)이다. 커피시장은 1999년부터 매년 15~20%로 정도 성장하고 있는 매력 있는 시장이다.

Download : 카페라떼보고서.hwp( 40 )


[경제경영] 카페라떼 marketing 戰略/ ‘사랑한다면..카페라떼처럼..’

순서
‘사랑한다면..카페라떼처럼..’ 1. 컵 커피 시장 分析(분석)- 1999년도 ...
‘사랑한다면..카페라떼처럼..’ 1. 컵 커피 시장 분석- 1999년도 ...




경제경영 카페라떼 보고서 ‘사랑한다면..카페라떼처럼..’ 1. 컵 커피 시장 분석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사랑한다면..카페라떼처럼..’ 1. 컵 커피 시장 analysis- 1999년도 커피 음료시장은 약 2천억 원대였고 2000년대에는 2천 5백억 원대로 늘어났다. 또한 2004년 1 4분기 컵 커피 일일 평균 판매량은 매일유업 19만 3000여개, 남양유업 18만 1000여개, 롯데칠성 해태음료 6만개가 판매되었다. 매일유업의 카페라떼는 2001년에는 여름철 6~8월...


카페라떼보고서-6283_01_.gif 카페라떼보고서-6283_02_.gif 카페라떼보고서-6283_03_.gif 카페라떼보고서-6283_04_.gif 카페라떼보고서-6283_05_.gif

다. 음료 업체들은 시장선점을 위해 고급화와 다양화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아 커피시장 중 컵 커피 시장은 대기업의 판촉 활동과 신세대의 달라진 입맛이 절묘하게 맞아떨어지면서 매년 성장하고 있고, 2000년 특히 주목을 받은 컵 커피 시장 중 카페라떼는 하루 평균 25만개, 월평균 25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아 매일유업, 남양유업을 비롯한 유가공업체들의 성공비결은 신세대를 겨냥한 이벤트 및 광고 판촉을 강화한데다 생우유를 20~30%씩 혼합한 퓨전타입의 커피음료가 빅히트를 쳤기 때문이다 매일유업에서 만든 카페라떼는 소비자들 사이에 부드러운 맛이 어필하면서 2000년 당시 295억 원치를 팔았다.
전체 18,22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at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