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e.kr [국어] 토의 토론 교수학습 과정안 (국어과 교수학습지도안) > state3 | state.kr report

[국어] 토의 토론 교수학습 과정안 (국어과 교수학습지도안) > state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ate3

[국어] 토의 토론 교수학습 과정안 (국어과 교수학습지도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2 04:46

본문




Download : 토론수업안.hwp





[국어] 토의 토론 교수학습 과정안 (국어과 교수학습지도안)

S2:이 치즈는 맛뿐만 아니라 영양소도 풍부하고…….
확인동기
단 원 : 4-1말과 글에 담긴 생각 토론수업



학습단계 학습
다. 왜냐하면 치즈의 좋은 점에 대하여 적절한 근거를 들면서 말했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치즈의 효과(效果)에 대상으로하여 객관적인 근거를 말했기 때문입니다.




T:만약 치즈를 산다면 어느 친구의 것을 사고 싶나요?
S1:이 치즈로 말씀드리자면….
순서




Download : 토론수업안.hwp( 47 )


설명

국어과 교수학습지도안, 국어과 학습지도안, 토론수업, 국어와 수업지도안






토론수업

단 원 : 4-1말과 글에 담긴 생각
유발T:선생님이 치즈를 준비해 왔습니다.




S1:저는 ○○의 치즈를 살 것입니다. 토론수업안-3062_01_.gif 토론수업안-3062_02_.gif 토론수업안-3062_03_.gif 토론수업안-3062_04_.gif
내용교 수 - 학 습 활 동교 사아 동문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S2:저는 ○○의 치즈를 살 것입니다.
T:치즈를 친구들에게 소개해 봅시다.
전체 18,22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at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