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e.kr 사회복지조직의 marketing 과 홍보의 concept(개념) > state4 | state.kr report

사회복지조직의 marketing 과 홍보의 concept(개념) > state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ate4

사회복지조직의 marketing 과 홍보의 concept(개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6 22:40

본문




Download : 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과 홍보의 개념.hwp








설명
사회복지조직의 marketing 과 홍보의 concept(개념)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사회복지조직의 marketing 과 홍보의 concept(개념)

Download : 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과 홍보의 개념.hwp( 44 )





사회복지조직,마케팅과,홍보,개념,경영경제,레포트



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과 홍보의 개념(槪念)

1. 마케팅의 개념(槪念)

마케팅이란 일반적으로 `개인과 집단이 다른 사람들과의 제품과 가치의 창조와 교환을 통하여 자신들이 필요로 하고 원하는 것을 획득하는 사회적 및 경영관리적 과정이다`라고 definition 된다(Kotler, 1991: 1).
코틀러(P. Kotler, 1985: 6-7)는 마케팅이란 조직의 목표(goal)를 달성하기 위하여 표적시장(target markets)에서 자발적인 가치의 교환(voluntary exchanges of values)이 이루어지도록 만들어진 호로그램의 analysis(분석) (analysis), 기획(Planning) - 집행(implementation), 통제(control)…(생략(省略))







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과 홍보의 개념 , 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과 홍보의 개념경영경제레포트 , 사회복지조직 마케팅과 홍보 개념
사회복지조직의%20마케팅과%20홍보의%20개념_hwp_01.gif 사회복지조직의%20마케팅과%20홍보의%20개념_hwp_02.gif 사회복지조직의%20마케팅과%20홍보의%20개념_hwp_03.gif

다.
전체 18,14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at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