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이케아 경영전략(strategy)연구및 이케아 마케팅전략(strategy)과 글로벌 진출사례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6 07:33본문
Download :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이케아 경영전략연구및 이케아 마케팅전략과 글로벌 진출사례분석.hwp
비전 - ‘많은 사람들을 위한 더 좋은 생활을 만든다’는 비전 아래 IKEA는 …(생략(省略))
Download :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이케아 경영전략연구및 이케아 마케팅전략과 글로벌 진출사례분석.hwp( 74 )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이케아 경영전략(strategy)연구및 이케아 마케팅전략(strategy)과 글로벌 진출사례분석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이케아 경영전략(strategy)연구및 이케아 마케팅전략(strategy)과 글로벌 진출사례분석
순서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이케아 경영전략연구및 이케아 마케팅전략과 글로벌 진출사례분석 ,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이케아 경영전략연구및 이케아 마케팅전략과 글로벌 진출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이케아 경영전략연구및 이케아 마케팅전략과 글로벌 진출사례분석
레포트/경영경제
IKEA,이케아,기업분석과,이케아,경영전략연구및,이케아,마케팅전략과,글로벌,진출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다. 이케아의 제품 종류는 약 9,500개이며 직원 수는 13만 5천여 명, 카탈로그는 29개 언어로 2억 1천2백만 부 발행되고, 연간 매장 방문자 수는 7억 1천6백만 명이며 제품 생산은 전체의 60%가 유럽에서 생산된다
(2) 이케아 기업사명과 비전
사명 - 창립자 Ingvar Kamprad는 IKEA의 사명을 『다양한 사람들이 받아들일 수 있는 낮은 가격에 좋은 기능과 품질을 갖춘 Home furnishings의 다양성』으로 definition 했다.
설명
IKEA 기업事例(사례)연구 보고서
- 목차 -
1. IKEA 이케아 기업intro
(1) 이케아 기업개요
(2) 이케아 기업사명과 비전
(3) 이케아 기업선정배경
(4) 이케아 기업역싸와 규모
2. IKEA 이케아 경영strategy
(1) 가격strategy
(2) 디자인 strategy
(3) 유통差別(차별) 화 strategy
3. IKEA 이케아 SWOTanalysis(분석)
4. IKEA 이케아 STPanalysis(분석)
(1) Segmentai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IKEA 이케아 marketing 事例(사례) 연구
(1) 프로모션 strategy
(2) 현지화marketing
(3) 서비스marketing
(4) 홍보strategy
6. IKEA 이케아 글로벌 진출事例(사례)
(1) 이케아 중국(China)진출事例(사례)
(2) 이케아 미국진출事例(사례)
7. conclusion(결론)
` 참고data(資料) `
1. IKEA 이케아 기업intro
(1) 이케아 기업개요
조립식 가구, 침구 류, 주방용품, 욕실용품 등의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이케아는 1943년 스웨덴의 Ingvar Kamprad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네덜란드의 라이덴에 위치하고 있다 1958년 첫 매장을 처음 으로 이케아는 기존 가구업체보다 절반도 안 되는 저렴한 가격에 높은 품질, 직접 집안을 꾸미는 재미를 제공해 2012년 9월 1일 기준 전 세계 27개국 315개 매장에서 287억 유로의 매출을 올리는 거대 그룹으로 성장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