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선정한 가치덕목에 대해 대안사례를 이용한 학습계획안 작성 - 도덕과 교육의 실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08 07:00본문
Download : [교육학] 선정한 가치덕목에 대해 대안사례를 이용한 학습계획안 작성 - 도덕과 교육의 실제.hwp
[교육학] 선정한 가치덕목에 대해 대안사례를 이용한 학습계획안 작성 - 도덕과 교육의 실제
교육학,선정한,가치덕목,대해,대안사례를,이용한,학습계획안,작성,도덕과,교육,실제,사범교육,학업계획
![[교육학]%20선정한%20가치덕목에%20대해%20대안사례를%20이용한%20학습계획안%20작성%20%20-%20%20도덕과%20교육의%20실제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4%A0%EC%A0%95%ED%95%9C%20%EA%B0%80%EC%B9%98%EB%8D%95%EB%AA%A9%EC%97%90%20%EB%8C%80%ED%95%B4%20%EB%8C%80%EC%95%88%EC%82%AC%EB%A1%80%EB%A5%BC%20%EC%9D%B4%EC%9A%A9%ED%95%9C%20%ED%95%99%EC%8A%B5%EA%B3%84%ED%9A%8D%EC%95%88%20%EC%9E%91%EC%84%B1%20%20-%20%20%EB%8F%84%EB%8D%95%EA%B3%BC%20%EA%B5%90%EC%9C%A1%EC%9D%98%20%EC%8B%A4%EC%A0%9C_hwp_01.gif)
![[교육학]%20선정한%20가치덕목에%20대해%20대안사례를%20이용한%20학습계획안%20작성%20%20-%20%20도덕과%20교육의%20실제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4%A0%EC%A0%95%ED%95%9C%20%EA%B0%80%EC%B9%98%EB%8D%95%EB%AA%A9%EC%97%90%20%EB%8C%80%ED%95%B4%20%EB%8C%80%EC%95%88%EC%82%AC%EB%A1%80%EB%A5%BC%20%EC%9D%B4%EC%9A%A9%ED%95%9C%20%ED%95%99%EC%8A%B5%EA%B3%84%ED%9A%8D%EC%95%88%20%EC%9E%91%EC%84%B1%20%20-%20%20%EB%8F%84%EB%8D%95%EA%B3%BC%20%EA%B5%90%EC%9C%A1%EC%9D%98%20%EC%8B%A4%EC%A0%9C_hwp_02.gif)
![[교육학]%20선정한%20가치덕목에%20대해%20대안사례를%20이용한%20학습계획안%20작성%20%20-%20%20도덕과%20교육의%20실제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4%A0%EC%A0%95%ED%95%9C%20%EA%B0%80%EC%B9%98%EB%8D%95%EB%AA%A9%EC%97%90%20%EB%8C%80%ED%95%B4%20%EB%8C%80%EC%95%88%EC%82%AC%EB%A1%80%EB%A5%BC%20%EC%9D%B4%EC%9A%A9%ED%95%9C%20%ED%95%99%EC%8A%B5%EA%B3%84%ED%9A%8D%EC%95%88%20%EC%9E%91%EC%84%B1%20%20-%20%20%EB%8F%84%EB%8D%95%EA%B3%BC%20%EA%B5%90%EC%9C%A1%EC%9D%98%20%EC%8B%A4%EC%A0%9C_hwp_03.gif)
![[교육학]%20선정한%20가치덕목에%20대해%20대안사례를%20이용한%20학습계획안%20작성%20%20-%20%20도덕과%20교육의%20실제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4%A0%EC%A0%95%ED%95%9C%20%EA%B0%80%EC%B9%98%EB%8D%95%EB%AA%A9%EC%97%90%20%EB%8C%80%ED%95%B4%20%EB%8C%80%EC%95%88%EC%82%AC%EB%A1%80%EB%A5%BC%20%EC%9D%B4%EC%9A%A9%ED%95%9C%20%ED%95%99%EC%8A%B5%EA%B3%84%ED%9A%8D%EC%95%88%20%EC%9E%91%EC%84%B1%20%20-%20%20%EB%8F%84%EB%8D%95%EA%B3%BC%20%EA%B5%90%EC%9C%A1%EC%9D%98%20%EC%8B%A4%EC%A0%9C_hwp_04.gif)
![[교육학]%20선정한%20가치덕목에%20대해%20대안사례를%20이용한%20학습계획안%20작성%20%20-%20%20도덕과%20교육의%20실제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4%A0%EC%A0%95%ED%95%9C%20%EA%B0%80%EC%B9%98%EB%8D%95%EB%AA%A9%EC%97%90%20%EB%8C%80%ED%95%B4%20%EB%8C%80%EC%95%88%EC%82%AC%EB%A1%80%EB%A5%BC%20%EC%9D%B4%EC%9A%A9%ED%95%9C%20%ED%95%99%EC%8A%B5%EA%B3%84%ED%9A%8D%EC%95%88%20%EC%9E%91%EC%84%B1%20%20-%20%20%EB%8F%84%EB%8D%95%EA%B3%BC%20%EA%B5%90%EC%9C%A1%EC%9D%98%20%EC%8B%A4%EC%A0%9C_hwp_05.gif)
![[교육학]%20선정한%20가치덕목에%20대해%20대안사례를%20이용한%20학습계획안%20작성%20%20-%20%20도덕과%20교육의%20실제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4%A0%EC%A0%95%ED%95%9C%20%EA%B0%80%EC%B9%98%EB%8D%95%EB%AA%A9%EC%97%90%20%EB%8C%80%ED%95%B4%20%EB%8C%80%EC%95%88%EC%82%AC%EB%A1%80%EB%A5%BC%20%EC%9D%B4%EC%9A%A9%ED%95%9C%20%ED%95%99%EC%8A%B5%EA%B3%84%ED%9A%8D%EC%95%88%20%EC%9E%91%EC%84%B1%20%20-%20%20%EB%8F%84%EB%8D%95%EA%B3%BC%20%EA%B5%90%EC%9C%A1%EC%9D%98%20%EC%8B%A4%EC%A0%9C_hwp_06.gif)
[교육학] 선정한 가치덕목에 대해 대안사례를 이용한 학습계획안 작성 - 도덕과 교육의 실제
[교육학] 선정한 가치덕목에 대해 대안사례를 이용한 학습계획안 작성 - 도덕과 교육의 실제 , [교육학] 선정한 가치덕목에 대해 대안사례를 이용한 학습계획안 작성 - 도덕과 교육의 실제사범교육학업계획 , 교육학 선정한 가치덕목 대해 대안사례를 이용한 학습계획안 작성 도덕과 교육 실제
설명
순서
Download : [교육학] 선정한 가치덕목에 대해 대안사례를 이용한 학습계획안 작성 - 도덕과 교육의 실제.hwp( 96 )
도덕과 교육의 실제
선정한 가치덕목에 대해
대안事例를 이용한 학습계획안 작성
▣ 가치덕목
- 준법 (遵法)
- 사전적 의미 : 법률이나 규칙을 좇아 지킴.
▣ 교과서 해당단원
- 6학년 5. 함께 지키자
ㆍ지도의 point
이 제재는 ‘사회생활 영역’중에서 주요 가치 덕목은 ‘준법’이며 지도 내용은 ‘법과 규칙을 잘 지키기’이다.
ㆍ지도 요소의…(skip)
학업계획/사범교육
다. 현대 민주 사회에서 법과 규칙의 목적과 기능, 법과 규칙을 잘 지켰을 때와 그렇지 못했을 때의 事例와 결과, 학교ㆍ가정ㆍ지역 사회에서 지켜야 할 법과 규칙, 자신의 생활 반성과 법과 규칙을 잘 지키려는 다짐이 이 제재 지도의 point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