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e.kr [교육학] 커피자판기 - 마케팅 戰略 > state5 | state.kr report

[교육학] 커피자판기 - 마케팅 戰略 > state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ate5

[교육학] 커피자판기 - 마케팅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04 22:40

본문




Download : [교육학] 커피자판기 - 마케팅 전략.pptx




Download : [교육학] 커피자판기 - 마케팅 전략.pptx( 40 )


[교육학] 커피자판기 - 마케팅 전략 , [교육학] 커피자판기 - 마케팅 전략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커피자판기 마케팅 전략



설명


[교육학] 커피자판기 - 마케팅 戰略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20커피자판기%20-%20마케팅%20전략_pptx_01.gif [교육학]%20커피자판기%20-%20마케팅%20전략_pptx_02.gif [교육학]%20커피자판기%20-%20마케팅%20전략_pptx_03.gif [교육학]%20커피자판기%20-%20마케팅%20전략_pptx_04.gif [교육학]%20커피자판기%20-%20마케팅%20전략_pptx_05.gif [교육학]%20커피자판기%20-%20마케팅%20전략_pptx_06.gif





순서

[교육학] 커피자판기 - 마케팅 戰略






_SLIDE_1_

Fun & Relax 커피자판기
_SLIDE_2_
1
주요 전략(strategy) 및 goal(목표)
3
기존시장analysis(분석)
4
아이템intro
5
marketing 전략(strategy)
목 차
2
아이템 선정 배경
_SLIDE_3_
보다 깨끗한
자판기커피
수요 파악

자판기 커피를
통한 새로운 즐거움
서비스 제공

급증하는
고급커피 수요와
커피 文化

자판기시장의 틈새시장을 공략
신槪念 커피자판기 개발
주요 전략(strategy) 및 goal(목표)
_SLIDE_4_
아이템 선정 배경
급증하고 있는
카페&커피文化
그리고 스마트폰의
새로운 커뮤니티사회
보다 깨끗한 제품 선호
자판기만의 새로운 서비스
식품자동판매기 영업자의 준수사상
(식품위생법 제31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사회적
요인

environment(환경) 적 요인

법률적
요인
_SLIDE_5_

기존 커피자판기 서

_SLIDE_1_

Fun & Relax 커피자판기
_SLIDE_2_
1
주요 전략(strategy) 및 goal(목표)
3
기존시장analysis(분석)
4
아이템intro
5
marketing 전략(strategy)
목 차
2
아이템 선정 배경
_SLIDE_3_
보다 깨끗한
자판기커피
수요 파악

자판기 커피를
통한 새로운 즐거움
서비스 제공

급증하는
고급커피 수요와
커피 文化

자판기시장의 틈새시장을 공략
신槪念 커피자판기 개발
주요 전략(strategy) 및 goal(목표)
_SLIDE_4_
아이템 선정 배경
급증하고 있는
카페&커피文化
그리고 스마트폰의
새로운 커뮤니티사회
보…(To be continued )
교육학,커피자판기,마케팅,전략,사범교육,레포트
다.
전체 18,25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at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