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위즈위드의 marketing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02 14:18본문
Download : [경제학]위즈위드의 마케팅분석.doc
가입 회원수가 60 만명을 넘었으며 실질적인 구매 회원도 7만명에서 8만명에 달한다. 경영. 경제학 분들 많은 참고 하세요. ^^
다. (2002년 6월 기준 집계) 2002년 10월 1일 독립법인으로 출범한 SK디투디 와 통합하면서 사이트가 통합되었다.
지난 2000년 SK 글로벌의 사내벤처 형식으로 구성된 위즈위드는 2001년 2월 사이트 www.wizwid.com 를 오픈했다. 이 주소로 인터넷(Internet)에서 상품을 주문하면 상품이 물류센터에 도착하고 회사는 상품을 한국의 회원 주소지로 재배송 해주는 시스템이다. 이 과정에서 통관에 따른 관세나 부가세 납부도 대행해 주기 때문에 고객은 세관에 나가지 않고도 집에서 바로 배달 받을 수 있다 또한 사이트 전체를 한글로 구성하여 외국어를 모르더라도 구…(drop)
위즈위드의 marketing 분석 자료(data)입니다.
위즈위드의 ‘배송 대행 서비스’ 프로세스는 미국에 인원을 상주시키고 물류센터를 확보하고 미국 인터넷(Internet) 쇼핑몰에서 물건을 산 한국 소비자들의 물건을 배송 받아 이를 재포장하여 부피를 줄인 뒤 한국으로 다시 전달해주는 역할을 한다.
순서
![[경제학]위즈위드의%20마케팅분석_doc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D%95%99%5D%EC%9C%84%EC%A6%88%EC%9C%84%EB%93%9C%EC%9D%98%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doc_01.gif)
![[경제학]위즈위드의%20마케팅분석_doc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D%95%99%5D%EC%9C%84%EC%A6%88%EC%9C%84%EB%93%9C%EC%9D%98%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doc_02.gif)
![[경제학]위즈위드의%20마케팅분석_doc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D%95%99%5D%EC%9C%84%EC%A6%88%EC%9C%84%EB%93%9C%EC%9D%98%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doc_03.gif)
![[경제학]위즈위드의%20마케팅분석_doc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D%95%99%5D%EC%9C%84%EC%A6%88%EC%9C%84%EB%93%9C%EC%9D%98%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doc_04.gif)
![[경제학]위즈위드의%20마케팅분석_doc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D%95%99%5D%EC%9C%84%EC%A6%88%EC%9C%84%EB%93%9C%EC%9D%98%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doc_05.gif)
![[경제학]위즈위드의%20마케팅분석_doc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D%95%99%5D%EC%9C%84%EC%A6%88%EC%9C%84%EB%93%9C%EC%9D%98%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doc_06.gif)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위즈위드의 마케팅 분석 자료입니다. 설령 고객이 상품을 주문해 배송이 된다고 해도 배송기일이 오래 걸리고 배송과정에서의 상품 훼손,분식 같은 불안감 때문에 쉽게 해외쇼핑을 시도하지 못해왔습니다. 경영. 경제학 분들 많은 참고 하세요. ^^[경제학]위즈위드의마케팅분석 , [경제학]위즈위드의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제학]위즈위드의marketing 분석
[경제학]위즈위드의 marketing 분석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경제학]위즈위드의 마케팅분석.doc( 71 )
I. 위즈위드
II. 위즈위드의 경쟁사 introduction
III. 위즈위드의 마케팅 전술 analysis
1. 위즈위드의 기업 전술과 사업 단위 전술, 외부시장 테스트
2. 경쟁자 프로파일링
3. 위즈위드의 4P 와 STP 전술
4. 고객 경험의 4단계
5. 고객 관계 구축 단계 – 인지,탐색, 몰입,분리
6. Product livers by relationship analysis을 통한 위즈위드의 제품 characteristic(특성) analysis
7. 가격전술과 구조, 경쟁사 가격인하에 대한 대응법,
고객관계구축 4단계 통한 가격 전술이행 analysis
8. 위즈위드의 커뮤니티 형성
9. 유통모델과 경로체계 analysis
10. 브랜드 자산가치 모델화, 브랜딩 절차 7단계 요약
11. 통합된 마케팅 플랜과 마케팅 호로그램 analysis
12. 위즈위드 사이트 7C 평가
13. 고객 메트릭스 요약
IV. 위즈위드와 경쟁사 지오패스 비교표
V. 위즈위드의 SWOT analysis
VI. 요약 및 제언
I. 위즈위드
1.’위즈위드’ 란 어떤 회사인가?
“ 해외 쇼핑몰에서 인터넷(Internet)으로 상품을 주문할 수 있지만 미국 쇼핑몰은 국제배송이 안 되는 경우가 태반이고, 국제결제가 가능한 신용카드 사용 및 언어소통의 문제로 인해 상품정보를 제대로 파악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우선 사이트 회원으로 가입한 뒤 SK Global 의 물류센터 앞으로 가상의 주소 -Wiz Address를 부여받는다.”
–위즈위드 마케팅팀 김인성 -
위즈위드는 고객들이 미국 인터넷(Internet) 쇼핑몰에서 상품을 쇼핑하면서 겪는 구매장벽을 없애고 안심하고 쇼핑하기 위한 ‘해외쇼핑 배송/구매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해외쇼핑 전문 사이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