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e편한세상의 marketing strategy / ⊙ e 편한세상의 marketing strategy /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6 12:37본문
Download : e편한세상의마케팅전략.hwp
경제경영 e편한세상의 마케팅 전략 / ⊙ e 편한세상의 마케팅 전략 ‘e
⊙ e - 편한세상의 marketing strategy ‘e-편한세상’은 지난 2...
[경제경영] e편한세상의 marketing strategy / ⊙ e 편한세상의 marketing strategy / ‘e ..





⊙ e - 편한세상의 마케팅전략 ‘e-편한세상’은 지난 2...
설명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e편한세상의마케팅전략.hwp( 72 )
⊙ e - 편한세상의 마케팅전략 ‘e-편한세상’은 지난 2000년 초 대림산업이 새로운 개념의 ‘사이버공동체’ 아파트를 선보이면서 주택업계 최초로 아파트에 이름을 지어 만든 브랜드이다. 이는 대림이 가지고 있는 최고의 기술력으로 합리적이고 삶의 질을 중시하는 현대인에게 최적의 생활공간을 제공하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다. 따라서 브랜드의 의미는 Internet서비스를 통해 생활과 文化(문화)와 교육이 편해지고, 아파트 단지와 단지를 연결하여 대한민국 사람 누구나 하나가 되는 사이버 공동체를 구현하겠다는 뜻을 담고 있으며, 현재는 에코(Eco) 프로젝트의 e-편한세상으로 진화하고 있다. `e-편한세상`의 e는 Internet(사이버)을 상징하며 `편한세상`은 생활이 더욱 편해지는 아파트를 뜻한다. `e-편한세상`은 ‘품질과 실용성’ 그리고 ‘친environment(환경) 과 건강’에 제품 컨셉을 두고 있으며, 이는 `품질과 실용성`, ‘친environment(환경) 과 건강’이 거주하는 사람들에게 건강하고 편안하게 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는 대림산업의 철학에서 비롯한...
다. 한글로 풀이하면 `이 `는 영어의 `this`로서 `이렇게 편리한 세상`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브랜드 이미지 -첨단과 함께하는 편리한 세상 -자연과 함께하는 편리한 세상 -정이 넘쳐 흐르는 공동체 사회 - ‘e’ Internet(사이버) , This + ‘편한세상’ - Internet서비스로 편리해지는 아파트 = 이렇게 편리한 세상 - Internet서비스를 통해 생활,文化(문화), 교육이 편리해지고 - 아파트 단지를 연결하여 진정한 사이버 공동체 ■ 브랜드 비젼 1. ‘Professionalism For your Quality Life’ 대림산업 `e-편한세상`의 Brand Vision은 ‘Professionalism For your Quality Life’를 표방한다. 이는 당시 아파트 최초의 브랜드답게 업계와 학계 그리고 소비자들로부터 큰 반향을 불러 일으킨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