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아웃소싱,IT아웃소싱형태및결과 ,IT아웃소싱실태과展望(전망) ,SLA,SLA구성요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1 07:11본문
Download : IT아웃소싱,IT아웃소싱형태및효과,IT아웃소싱현황과전망,SLA,SLA구성요소.ppt
이때, IT서비스 관련 인력 및 자산을 이관 하고 SLA에 기반하여 서비스 수준을 definition 하는 계약 형태를 뜻한다.
IT 아웃소싱이란
개발 범위적 관점
IT 아웃소싱의 형태
책임 소재의 명확성
고객과 벤더간의 친밀감
낮은 외주관리 비용
선택 범위 감소
자기 만족에 의한 문제가되는점
양질의 서비스 선택
경쟁에 의한 나태함 방지
경쟁에 의한 낮은 비용
책임 소재의 불명확
공급업체들의 고…(drop)
순서
IT아웃소싱,IT아웃소싱형태및결과 ,IT아웃소싱실태과展望(전망) ,SLA,SLA구성요소
Download : IT아웃소싱,IT아웃소싱형태및효과,IT아웃소싱현황과전망,SLA,SLA구성요소.ppt( 61 )






레포트/경영경제
IT아웃소싱,IT아웃소싱형태및효과,IT아웃소싱현황과전망,SLA,SLA구성요소 , IT아웃소싱,IT아웃소싱형태및효과,IT아웃소싱현황과전망,SLA,SLA구성요소경영경제레포트 , IT아웃소싱 IT아웃소싱형태 효과 IT아웃소싱과전망 SLA SLA구성요소
다.IT아웃소싱,IT아웃소싱형태및결과 ,IT아웃소싱실태과展望(전망) ,SLA,SLA구성요소
설명
IT아웃소싱,IT아웃소싱형태,효과,IT아웃소싱과전망,SLA,SLA구성요소,경영경제,레포트
IT 아웃소싱과 SLA
목 차
Ⅰ. IT 아웃소싱
1. IT 아웃소싱의 개념(槪念)
2. IT 아웃소싱의 형태 및 효과(效果)
3. 국내 IT 주요사업자 introduce
4. IT 아웃소싱 계약체결절차
5. 동향 展望
6. 문제가되는점 활성화方案
Ⅱ. SLA (Service Level Agreement, 서비스 수준협정)
1. SLA의 개념(槪念)
(1) 등장배경
(2) SLA의 개념(槪念)
(3) SLA 추진방법 및 단계 (참조사항)
(1) SOW의 definition 및 구성요소
(2) SLM의 definition 및 구성요소
(3) SOW, SLA, SLM의 관계
4. 아웃소싱 체결에서의 SLA
2. SLA 의 구성요소
3. SLA 주의사항(2)
IT 아웃소싱이란
다음 중 가장 좋은 선택은 무엇일까요
...
IT 아웃소싱과 SLA
목 차
Ⅰ. IT 아웃소싱
1. IT 아웃소싱의 개념(槪念)
2. IT 아웃소싱의 형태 및 효과(效果)
3. 국내 IT 주요사업자 introduce
4. IT 아웃소싱 계약체결절차
5. 동향 展望
6. 문제가되는점 활성화方案
Ⅱ. SLA (Service Level Agreement, 서비스 수준협정)
1. SLA의 개념(槪念)
(1) 등장배경
(2) SLA의 개념(槪念)
(3) SLA 추진방법 및 단계 (참조사항)
(1) SOW의 definition 및 구성요소
(2) SLM의 definition 및 구성요소
(3) SOW, SLA, SLM의 관계
4. 아웃소싱 체결에서의 SLA
2. SLA 의 구성요소
3. SLA 주의사항(2)
IT 아웃소싱이란
다음 중 가장 좋은 선택은 무엇일까요
Build IT
인력 고용 및 자재 구매 등 건축 과정 관리
시간의 문제
처분 시 문제
소유에 대한 법률적 책임
유지 보수
처분 시 문제
초기 투입 비용이 큼
Buy IT
소유에 대한 책임 없음
유지 보수 대행
신속한 획득과 처분 가능
Outsource IT
No!
No!
Yes!
즉, IT 아웃소싱은 기업이 전략(strategy)적 목표(goal)를 달성하기 위해 IT 분야의 운영 및 관리를 외부 전문 업체에게 일정 기간 위탁하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