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EDIYA COFFEE marketing 케이스연구- (이디야 기업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이디야 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3 12:31본문
Download : 이디야커피 EDIYA COFFEE 마케팅 케이스연구- (이디야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이디야 마케팅전략과 경영전략 사례분석과 이디야 새로운전략 제안).hwp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설명
Download : 이디야커피 EDIYA COFFEE 마케팅 케이스연구- (이디야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이디야 마케팅전략과 경영전략 사례분석과 이디야 새로운전략 제안).hwp( 11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이디야커피 EDIYA COFFEE 마케팅 케이스연구- (이디야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이디야 마케팅전략과 경영전략 사례분석과 이디야 새로운전략 제안) , 이디야커피 EDIYA COFFEE 마케팅 케이스연구- (이디야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이디야 마케팅전략과 경영전략 사례분석과 이디야 새로운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이디야커피 EDIYA COFFEE 마케팅 케이스연구- (이디야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이디야 마케팅전략과 경영전략 사례분석과 이디야 새로운전략 제안)
이디야커피 EDIYA COFFEE marketing 케이스연구- (이디야 기업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이디야 marketing 전술과 경영전술 example(사례) 分析(분석)과 이디야 새로운전술 제안)
이디야커피 성공事例연구
〓
INDEX
1. 이디야커피 EDIYA 기업紹介(소개)
(1) 이디야 기업개요
(2) 주요연혁
(3) 이디야 실태分析
2. 국내커피시장 상황分析
3. 경쟁사(스타벅스,카페베네)와 비교하여 이디야커피가 지니는 長點分析
4. 이디야 마케팅 戰略연구
(1) 이디야커피 SWOT分析
(2) 이디야커피 STP分析
(3) 이디야커피 마케팅믹스 4P分析
5. 이디야 주요 경영戰略
(1) 사회공헌 활동
(2) 수요공급 戰略
(3) 독서경영
(4) 서비스戰略
6. 이디야 새로운 戰略제안
7. 結論 및 느낀점
1. 이디야커피 EDIYA 기업紹介(소개)
(1) 이디야 기업개요
‘합리적인 커피의 가치를 뛰어넘어 ‘늘 고객님 곁에 있는 이라는 슬로건 아래, 2001년 1호 중앙대점 오픈으로 스타트하여 현재 가장 많은 매장을 보유한 브랜드이다. 특히 이디야의 영업이익률(11.2%)은 전체 커피전…(skip)
이디야커피 EDIYA COFFEE marketing 케이스연구- (이디야 기업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이디야 marketing 전술과 경영전술 example(사례) 分析(분석)과 이디야 새로운전술 제안)
이디야커피,EDIYA,COFFEE,마케팅,케이스연구-,(이디야,기업분석과,SWOT분석및,이디야,마케팅전략과,경영전략,사례분석과,이디야,새로운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다. 지난해 10월 국내 커피전문점 최초로 1000호점 개설 , 현재 전국에 1300여개 매장이 있따 커피전문점 폐점률 은 1.7%로써 업계 최저이며, 다른 브랜드는 매출액 3~5%를 로열티로 받지만 이디야는 매월25만원씩 정액으로 받는 방식을 취하고 있따 지난해 새로 문을 연 매장 251개 중 100여 개가 기존 점주가 다른 사람에게 紹介(소개)하거나 자신이 매장을 추가한 경우로써, 점주가 수익성에 대한 확신을 갖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것으로 分析된다
(2) 주요연혁
2001
중앙대점 1호점 오픈
2005
중국(中國) 북경 1호점 오픈
2015
한국 소비자원 실시 ‘커피전문점 소비자 서비스 만족도 조사’ 1위
2015
커피전문점 최초 국내 1,500호점 돌파
`출처:이디야커피`
(3) 이디야 실태分析
‘커피전문점 소비자 서비스 만족도 조사’에서 가장 탄탄한 실적을 낸 곳은 이디야다. 지난해 10월 국내 커피전문점 최초로 1000호점 개설 , 현재 전국에 ...
이디야커피 성공事例연구
〓
INDEX
1. 이디야커피 EDIYA 기업紹介(소개)
(1) 이디야 기업개요
(2) 주요연혁
(3) 이디야 실태分析
2. 국내커피시장 상황分析
3. 경쟁사(스타벅스,카페베네)와 비교하여 이디야커피가 지니는 長點分析
4. 이디야 마케팅 戰略연구
(1) 이디야커피 SWOT分析
(2) 이디야커피 STP分析
(3) 이디야커피 마케팅믹스 4P分析
5. 이디야 주요 경영戰略
(1) 사회공헌 활동
(2) 수요공급 戰略
(3) 독서경영
(4) 서비스戰略
6. 이디야 새로운 戰略제안
7. 結論 및 느낀점
1. 이디야커피 EDIYA 기업紹介(소개)
(1) 이디야 기업개요
‘합리적인 커피’의 가치를 뛰어넘어 ‘늘 고객님 곁에 있는’ 이라는 슬로건 아래, 2001년 1호 중앙대점 오픈으로 스타트하여 현재 가장 많은 매장을 보유한 브랜드이다. 지난해 매출액은 1162억 원으로 전년보다 47.8% 늘었고 영업이익(130억 원)도 같은 비율로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