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e.kr 롯데호텔 > state5 | state.kr report

롯데호텔 > state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ate5

롯데호텔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01 05:35

본문




Download : 롯데호텔.hwp




롯데 호텔은 ‘한번 온 고객이 다시 찾는 롯데 호텔’이라는 서비스 정신아래 최선의 정성과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의 가슴에 남는 따뜻한 호텔이 되고자 고객의 작은 목소리까지 소중히 여기고 지금도 변함없이 고객감동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目標(목표)로 노력하고 있따



1.회사 연혁 및 실적

1973.02.26 롯데호텔 설립
1974.07.06 반도호텔 인수
1990.12.27 외국인 투자기업 등록
1992.09.28 외화획득 2억불 관광진흥탑 수상
1995.03.28 외화획득 3억불 관광진흥탑 수상
1998.11.21 관광 기업 대상 수상(한국 관광 레저 학회)
1999.09.00 관광진흥탑 수상(culture관광부)
2000.04.12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사업자 선정
2000.09.00 1억불 관광진흥탑 수상(culture 관광부)
2002.03.26 2002 FIFA 월드컵 formula(공식) 호텔 지정
2002.09.27 외화획득 5억불 관광진흥탑 수상
2002.10.22 대한민국 안전 대상 서비스 부문 대상 수…(省略)






Download : 롯데호텔.hwp( 91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롯데호텔 , 롯데호텔경영경제레포트 , 롯데호텔
롯데호텔,경영경제,레포트


다.
롯데호텔

롯데호텔_hwp_01.gif 롯데호텔_hwp_02.gif 롯데호텔_hwp_03.gif 롯데호텔_hwp_04.gif 롯데호텔_hwp_05.gif 롯데호텔_hwp_06.gif



롯데호텔
롯데호텔
` 목 차 `

서론
Ⅰ내역 및 연혁
Ⅱ시설내역
ⅢSWOT분석

본론
Ⅰ마케팅strategy
Ⅱ롯데호텔의 CRM
1)CRM컨셉
2)실천 사항
3)신규 고객 유치 및 고객과의 관계 맺기
4)고객과의 관계 유지 및 강화
5)CRM적용의 내역과 결점
Ⅲ롯데호텔 종사자 심층면접

結論(결론)
Ⅰ향후대책measure(방안)

Ⅰ내역 및 연혁

호텔 건립일: 1973.02.26
그룹사: 롯데
기업형태: 외부 감사 법인, 외국인 투자기업(Japan)
주업종: 호텔업
주타겟: Japan관광객에서 China관광객으로 확대.
입지 : 소공동 (명동 롯데 호텔 ) 을지로 3가 지하철 8번 출구

롯데호텔은 한국 최초의 특급 호텔로 로열티를 지불하지 않는 우리 고유의 브랜드이며, 우리나라 호텔업은 물론 관광산업의 발전을 이끌어 왔다. 롯데 호텔은 ‘한번 온 고객이 다시 찾는 롯데 호텔’이라는 서비스 정신아래 최선의 정성과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의 가슴에 남는 따뜻한...

롯데호텔


















< 목 차 >

서론
Ⅰ내역 및 연혁
Ⅱ시설내역
ⅢSWOT분석

본론
Ⅰ마케팅strategy
Ⅱ롯데호텔의 CRM
1)CRM컨셉
2)실천 사항
3)신규 고객 유치 및 고객과의 관계 맺기
4)고객과의 관계 유지 및 강화
5)CRM적용의 내역과 결점
Ⅲ롯데호텔 종사자 심층면접

結論(결론)
Ⅰ향후대책measure(방안)









Ⅰ내역 및 연혁

호텔 건립일: 1973.02.26
그룹사: 롯데
기업형태: 외부 감사 법인, 외국인 투자기업(Japan)
주업종: 호텔업
주타겟: Japan관광객에서 China관광객으로 확대.
입지 : 소공동 (명동 롯데 호텔 ) 을지로 3가 지하철 8번 출구

롯데호텔은 한국 최초의 특급 호텔로 로열티를 지불하지 않는 우리 고유의 브랜드이며, 우리나라 호텔업은 물론 관광산업의 발전을 이끌어 왔다.
전체 18,25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at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