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측정(measurement) 영역-시각과 시간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11 09:34본문
Download : [교육학] 측정 영역-시각과 시간.hwp
(다) 측정(測定)
9xxx; 시각 읽기
① 시계를 보고 시각을 ‘몇 시 몇 분’까지 읽을 수 있따
9xxx; 시각과 시간 …(skip)
[교육학] 측정(measurement) 영역-시각과 시간
Download : [교육학] 측정 영역-시각과 시간.hwp( 23 )
[교육학] 측정(measurement) 영역-시각과 시간
순서
[교육학] 측정 영역-시각과 시간 , [교육학] 측정 영역-시각과 시간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측정 영역 시각과 시간
설명
레포트/사범교육
다.
`용어와 기호` 시, 분
`교수 학습 상의 유의점`
② 시각 읽기는 학생의 경험을
`측정(測定) 영역-시각과 시간`
‘시간’
2007 개정 교육과정
2009 개정 교육과정
1
(다) 측정(測定)
9xxx; 시각 읽기
① 시계를 보고 ‘몇 시’, ‘몇 시 30분’까지의 시각을 읽을 수 있따
`용어와 기호` 시, 분
`교수 학습 상의 유의점`
① 실생활에서 직관적인 비교 활동을 통하여 양감을 느낄 수 있게 한다.
② 시각 읽기는 학생의 경험을 소재로 한다.
(다) 측정(測定)
시각 읽기
① 시계를 보고 시각을 ‘몇 시 몇 분’까지 읽을 수 있따
시각과 시간
① 1시간은 60분임을 알고, 시간을 ‘시간’, ‘분’ 으로 표현할 수 있따
② 1분, 1시간, 1일, 1주일, 1개월, 1년 사이의 관계를 이해한다.
교육학,측정,영역,시각과,시간,사범교육,레포트
![[교육학]%20측정%20영역-시각과%20시간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B8%A1%EC%A0%95%20%EC%98%81%EC%97%AD-%EC%8B%9C%EA%B0%81%EA%B3%BC%20%EC%8B%9C%EA%B0%84_hwp_01.gif)
![[교육학]%20측정%20영역-시각과%20시간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B8%A1%EC%A0%95%20%EC%98%81%EC%97%AD-%EC%8B%9C%EA%B0%81%EA%B3%BC%20%EC%8B%9C%EA%B0%84_hwp_02.gif)
![[교육학]%20측정%20영역-시각과%20시간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B8%A1%EC%A0%95%20%EC%98%81%EC%97%AD-%EC%8B%9C%EA%B0%81%EA%B3%BC%20%EC%8B%9C%EA%B0%84_hwp_03.gif)
![[교육학]%20측정%20영역-시각과%20시간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B8%A1%EC%A0%95%20%EC%98%81%EC%97%AD-%EC%8B%9C%EA%B0%81%EA%B3%BC%20%EC%8B%9C%EA%B0%84_hwp_04.gif)
![[교육학]%20측정%20영역-시각과%20시간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B8%A1%EC%A0%95%20%EC%98%81%EC%97%AD-%EC%8B%9C%EA%B0%81%EA%B3%BC%20%EC%8B%9C%EA%B0%84_hwp_05.gif)
![[교육학]%20측정%20영역-시각과%20시간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B8%A1%EC%A0%95%20%EC%98%81%EC%97%AD-%EC%8B%9C%EA%B0%81%EA%B3%BC%20%EC%8B%9C%EA%B0%84_hwp_06.gif)
`측정(測定) 영역-시각과 시간`
‘시간’
2007 개정 교육과정
2009 개정 교육과정
1
(다) 측정(測定)
시각 읽기
① 시계를 보고 ‘몇 시’, ‘몇 시 30분’까지의 시각을 읽을 수 있따
`용어와 기호` 시, 분
`교수 학습 상의 유의점`
① 실생활에서 직관적인 비교 활동을 통하여 양감을 느낄 수 있게 한다.
② 시각 읽기는 학생의 경험을 소재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