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제로 독서록 ]무심한듯 시크하게 사랑하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27 09:27본문
Download : 2068.hwp
오타제로 독후감은 인터넷 서점 등의 글로 짜깁기하지 않습니다. 오타제로 독후감은 저자의 프로필은 생략하고, 그 자리을 더 중요한 내용으로 채웁니다. 오타제로 독서록 은 저자의 프로필은 省略하고, 그 자리을 더 중요한 내용으로 채웁니다.오타제로 독후감은 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
순서
[오타제로,독후감]무심한듯,시크하게,사랑하라,기타,레포트
레포트/기타
[오타제로 독서록 ]무심한듯 시크하게 사랑하라
설명
『무심한듯 시크하게 사랑하라』의 주요 내용과 함께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오타제로 독서록 은 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 게다가 200여 페이지의 내용 중 하나라도 건질 게 있으면 좋은 책이라는 평소 생각에 따라 마지막 페이지까지 읽었다.이런 까닭에 오타제로 독후감이 성의있고, 그래서 , [오타제로 독후감]무심한듯 시크하게 사랑하라기타레포트 , [오타제로 독후감]무심한듯 시크하게 사랑하라



Download : 2068.hwp( 18 )
『무심한듯 시크하게 사랑하라』의 주요 내용과 함께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整理) 했습니다. 그리고 픽업을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행하는 사람이 저자와 같은 픽업 아티스트이다.오타제로 독서록 은 Internet 서점 등의 글로 짜깁기하지 않습니다.오타제로 독후감은 오타가 없습니다. 헌팅의 기술을 다루는 것이 스포츠 신문에 어울릴 것 같은 주제라는 생각부터 든 건 내가 지나치게 보수적이기 때문일까? 자신의 분야에 대해 책을 쓴다는 것은 그 분야에 대한 남다른 통찰력과 철학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성에게 접근하여 유혹하는 행위인 헌팅의 정확한 영문 표현은 픽업(Pickup)이다.이런 까닭에 오타제로 독서록 이 성의있고, 그래서
없음
첫 페이지를 읽기 전까지는 이 책의 내용이 에리히 프롬의 『사랑의 기술』과 같은 고상한 이야기로 가득한 책으로 예상했다. 그러나 첫 페이지부터 이런 예상은 빗나갔다. 사실 재미도 있었다. 다만 title을 봐도 느낄 수 있듯이 요즘 젊은 사람들의 성향에 맞게 적절히 포장한 정도의 조언을 담고 있을 것이라 생각했다. 픽…(skip)
다. 다행히 그 이상 많은 것을 배웠다. 픽업은 크게 Pre Game, Mid Game, End Game의 3단계로 나뉜다.
다음은 주요 내용을 개략적으로 요점한 것이다.오타제로 독서록 은 오타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