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프로그래밍] 네트워크 숫자야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6 21:20본문
Download : [컴퓨터 프로그래밍] 네트워크 숫자야구.hwp
2. 문제analysis
- 경기 규칙
▷ 클라이언트가 접속하면 0~9 사이의 랜덤한 숫자를 생성
▷ 이때 생성된 숫자는 각기 서로다른 숫자이다.
▷ 3Strikes 일 경우 게임이 종료된다
- 게임 방법
▷ 클라이언트부터 턴을 처음 한다.[컴퓨터 프로그래밍] 네트워크 숫자야구
컴퓨터프로그래밍2
REPORT
네트워크 숫자야구
제 출 기 한
:
제 출 일 자
:
수 업 시 간
:
학 과
:
학 번
:
이 름
:
담당교수님
:
1. 문제개요
TCP/IP 를 사용하여 네트워크에 기반한 숫자 야구 게임을 작성해 보도록 한다.
▷ 입력값에 마주향하여 는 예외처리를 한다.
▷ 입력에 대한 결과는 양쪽모두 공유하도록 한다.(같은 수, 범위 밖의 수)
3. 결 과
- 소스부분(Server)
▷ 메인부
#include BaseBallServer.h // 헤더파일인클루드
int main(){
ReadyBaseBall(); // 소켓생성및연결
PlayBaseBall(); // 야구게임처음
}
▷ 헤더부
#ifndef _BASEBALLSERVER_H_ // 재definition 오류방지
#define _BASEBALLSERVER_H_
#include [stdio.h]
#include [stdlib.h]
#include [time.h]
#include [WinSock2.h]
#define PORT 2600 // 포트번호
int ReadyBaseBall(); // 소켓연결
void PlayBaseBall(); // 야구게임
#endif
▷ 구현부
#include Ba…(skip)
레포트/공학기술
Download : [컴퓨터 프로그래밍] 네트워크 숫자야구.hwp( 31 )
![[컴퓨터%20프로그래밍]%20네트워크%20숫자야구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B%B4%ED%93%A8%ED%84%B0%20%ED%94%84%EB%A1%9C%EA%B7%B8%EB%9E%98%EB%B0%8D%5D%20%EB%84%A4%ED%8A%B8%EC%9B%8C%ED%81%AC%20%EC%88%AB%EC%9E%90%EC%95%BC%EA%B5%AC_hwp_01.gif)
![[컴퓨터%20프로그래밍]%20네트워크%20숫자야구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B%B4%ED%93%A8%ED%84%B0%20%ED%94%84%EB%A1%9C%EA%B7%B8%EB%9E%98%EB%B0%8D%5D%20%EB%84%A4%ED%8A%B8%EC%9B%8C%ED%81%AC%20%EC%88%AB%EC%9E%90%EC%95%BC%EA%B5%AC_hwp_02.gif)
![[컴퓨터%20프로그래밍]%20네트워크%20숫자야구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B%B4%ED%93%A8%ED%84%B0%20%ED%94%84%EB%A1%9C%EA%B7%B8%EB%9E%98%EB%B0%8D%5D%20%EB%84%A4%ED%8A%B8%EC%9B%8C%ED%81%AC%20%EC%88%AB%EC%9E%90%EC%95%BC%EA%B5%AC_hwp_03.gif)
![[컴퓨터%20프로그래밍]%20네트워크%20숫자야구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B%B4%ED%93%A8%ED%84%B0%20%ED%94%84%EB%A1%9C%EA%B7%B8%EB%9E%98%EB%B0%8D%5D%20%EB%84%A4%ED%8A%B8%EC%9B%8C%ED%81%AC%20%EC%88%AB%EC%9E%90%EC%95%BC%EA%B5%AC_hwp_04.gif)
![[컴퓨터%20프로그래밍]%20네트워크%20숫자야구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B%B4%ED%93%A8%ED%84%B0%20%ED%94%84%EB%A1%9C%EA%B7%B8%EB%9E%98%EB%B0%8D%5D%20%EB%84%A4%ED%8A%B8%EC%9B%8C%ED%81%AC%20%EC%88%AB%EC%9E%90%EC%95%BC%EA%B5%AC_hwp_05.gif)
![[컴퓨터%20프로그래밍]%20네트워크%20숫자야구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B%B4%ED%93%A8%ED%84%B0%20%ED%94%84%EB%A1%9C%EA%B7%B8%EB%9E%98%EB%B0%8D%5D%20%EB%84%A4%ED%8A%B8%EC%9B%8C%ED%81%AC%20%EC%88%AB%EC%9E%90%EC%95%BC%EA%B5%AC_hwp_06.gif)
순서
설명
[컴퓨터 프로그래밍] 네트워크 숫자야구
[컴퓨터,프로그래밍],네트워크,숫자야구,공학기술,레포트
[컴퓨터 프로그래밍] 네트워크 숫자야구 , [컴퓨터 프로그래밍] 네트워크 숫자야구공학기술레포트 , [컴퓨터 프로그래밍] 네트워크 숫자야구
다.
▷ 서로 번갈아가면서 세 개의 숫자를 입력하도록 한다.
▷ 본 게임은 턴 방식을 사용하도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