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e.kr [컴퓨터 프로그래밍] 네트워크 숫자야구 > state6 | state.kr report

[컴퓨터 프로그래밍] 네트워크 숫자야구 > state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ate6

[컴퓨터 프로그래밍] 네트워크 숫자야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6 21:20

본문




Download : [컴퓨터 프로그래밍] 네트워크 숫자야구.hwp






2. 문제analysis
- 경기 규칙
▷ 클라이언트가 접속하면 0~9 사이의 랜덤한 숫자를 생성
▷ 이때 생성된 숫자는 각기 서로다른 숫자이다.
▷ 3Strikes 일 경우 게임이 종료된다

- 게임 방법
▷ 클라이언트부터 턴을 처음 한다.[컴퓨터 프로그래밍] 네트워크 숫자야구






컴퓨터프로그래밍2
REPORT

네트워크 숫자야구











제 출 기 한
:

제 출 일 자
:

수 업 시 간
:

학 과
:

학 번
:

이 름
:

담당교수님
:



1. 문제개요
TCP/IP 를 사용하여 네트워크에 기반한 숫자 야구 게임을 작성해 보도록 한다.
▷ 입력값에 마주향하여 는 예외처리를 한다.
▷ 입력에 대한 결과는 양쪽모두 공유하도록 한다.(같은 수, 범위 밖의 수)

3. 결 과
- 소스부분(Server)
▷ 메인부

#include BaseBallServer.h // 헤더파일인클루드

int main(){

ReadyBaseBall(); // 소켓생성및연결
PlayBaseBall(); // 야구게임처음

}

▷ 헤더부
#ifndef _BASEBALLSERVER_H_ // 재definition 오류방지
#define _BASEBALLSERVER_H_

#include [stdio.h]
#include [stdlib.h]
#include [time.h]
#include [WinSock2.h]

#define PORT 2600 // 포트번호

int ReadyBaseBall(); // 소켓연결
void PlayBaseBall(); // 야구게임
#endif

▷ 구현부
#include Ba…(skip)
레포트/공학기술






Download : [컴퓨터 프로그래밍] 네트워크 숫자야구.hwp( 31 )


[컴퓨터%20프로그래밍]%20네트워크%20숫자야구_hwp_01.gif [컴퓨터%20프로그래밍]%20네트워크%20숫자야구_hwp_02.gif [컴퓨터%20프로그래밍]%20네트워크%20숫자야구_hwp_03.gif [컴퓨터%20프로그래밍]%20네트워크%20숫자야구_hwp_04.gif [컴퓨터%20프로그래밍]%20네트워크%20숫자야구_hwp_05.gif [컴퓨터%20프로그래밍]%20네트워크%20숫자야구_hwp_06.gif




순서
설명

[컴퓨터 프로그래밍] 네트워크 숫자야구




[컴퓨터,프로그래밍],네트워크,숫자야구,공학기술,레포트

[컴퓨터 프로그래밍] 네트워크 숫자야구 , [컴퓨터 프로그래밍] 네트워크 숫자야구공학기술레포트 , [컴퓨터 프로그래밍] 네트워크 숫자야구
다.
▷ 서로 번갈아가면서 세 개의 숫자를 입력하도록 한다.
▷ 본 게임은 턴 방식을 사용하도록한다.
전체 17,96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at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