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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저가격보상제는 소비자에게 이익을 주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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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09 12: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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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시는 이마트,홈플러스로 세분화된 유통환경에서 政府(정부)의 단계적 시장개방 정책에따라 까르푸(현 홈에버), 월마트 등과 같은 외국계 유통기업들이 국내진출을 앞두고 있는 시점이었다. 표지판을 바라보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해당 할인점이 가장 싼 가격에 물건을 공급하리라는 막연한 기대감을 갖게 된다. 대형 할인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표지판이다.



표지판을 바라보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해당 할인점이 가장 싼 가격에 물건을 공급하리라는 막연한 기대감을 갖게 된다 과연 이 최저가격보상제는 소비자에게 이익을 가져다 주는 유용한 가격정책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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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저가격 보상제 소비자에게 이득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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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저가격보상제는 소비자에게 이익을 주는가
최저가격 보상제 소비자에게 이득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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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저가격보상제는 소비자에게 이익을 주는가
대형 할인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표지판이다. 과연 이 최저가격보상제는 소비자에게 이익을 가져다 주는 유용한 가격정책일까? 우리나라에 최저가격보상제는 1997년에 처음 도입되었다. 과연 이 최저가격보상제는 소비자에게 이익을 가져다 주는 유용한 가격정책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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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 할인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표지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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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저가격 보상제 소비자에게 이득일까? 최저가격보상제 - 차액의 두배를 현금으로 돌려드립니다.




우리나라에 최저가격보상제는 1997년에 처음 도입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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