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e.kr [마케팅] 나비效果(효과) 블루오션 마케팅 독후感想文(감상문) > state6 | state.kr report

[마케팅] 나비效果(효과) 블루오션 마케팅 독후感想文(감상문) > state6

본문 바로가기

state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나비效果(효과) 블루오션 마케팅 독후感想文(감상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2 21:56

본문




Download : (요약본)나비효과 블루오션 마케팅 100.doc





설명

추억marketing

공익marketing
공모marketing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웰빙marketing
유머marketing


타임 marketing 이란 품질이나 가격뿐만이 아니라 고객의 시간까지 아껴줌으로써 판매 촉진에 기여하는 전략(戰略) 적 marketing 을 말한다.


컬러marketing
(요약본)나비효과 블루오션 마케팅 100-1450_01_.gif (요약본)나비효과 블루오션 마케팅 100-1450_02_.gif (요약본)나비효과 블루오션 마케팅 100-1450_03_.gif (요약본)나비효과 블루오션 마케팅 100-1450_04_.gif (요약본)나비효과 블루오션 마케팅 100-1450_05_.gif


블루오션marketing
또한 시간에 쫓겨 제대로 쇼핑할 시간이 부족하여 TV홈쇼핑, Internet 쇼핑몰 등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매출이 떨어지는 시간대를 이용하여 타임 marketing 을 하고 있다. 인스턴트와 빠름, 24시간 서비스 그리고 즉시성에 익숙해진 소비자들은 예전엔 10분을 기다려도 별 불평을 하지 않았지만 이제는 1분이 지나기도 전에 재촉하고 짜증을 내며 “빨리빨리”라는 말을 입에 달고 살게 되었다. 이는 사회가 더욱 바빠지고 복잡해짐에 따라 시간의 중요성과 가치가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타임 marketing

순서



케즘marketing
디marketing
맞춤marketing
마니아marketing

란체스터marketing
게릴라marketing
PPLmarketing
나비효과 블류오션 마케팅을 읽고나서 내용을 간추려보았습니다. 시간대에 따라서 할인을 해주기도 하며 소비자의 편의를 위해 늦게까지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하는 등 시간을 marketing 에 이용하는 경우는 많다. marketing 의 노스트라다무스로 불리는 트렌드 分析(분석) 전문가 페이스 팝콘은 그의 저서 『클릭 未來(미래) 속으로』에서 소비자들이 너무 바쁜 생활을 하다 보니 돈을 주고 시간을 산다고 하였다. 이제 소비자들에게 시간은 하나의 중요한 자원으로 여겨지고 있는 셈이다. Internet 쇼핑몰 이외에 TV홈쇼핑에서도 이러한 marketing 이 이루어지고 있다. 한 예로 피자가 30분 이내에 배달되지 않으면 돈을 받지 않겠다든지 백화점이나 할인마트에서 계산대를 늘려서 고객들의 대기 시간을 줄여주는 경우가 그 예이다.

다. TV홈쇼핑의 첫 방송시간인 6-8시 사이의 시간대는 매출이 적은 시간대로 이 시간에 반짝 할인 행사를 하거나 특정 소비자들을 위한 상품이 판매되며, 홈쇼핑은 Internet 쇼핑몰과는 달리 보통 2시간에 제품 하나 또는 1시간에 한 제품 정도밖에 판매할 수 없기 때문에 홈쇼핑의 주 고객이 되는 주부의 라이프 사이클에 맞추어서 판매되는 제품이 선정된다 주부들이 혼자 있는 시간대인 11시부터 오후 시간은 주부들이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주방 기구나 침구, 의류 등의 비교적 저가의 제품이 판매되며 온 가족이 모여 있는 시간인 저녁 시간대에는 냉장고와 같은 고가의 가전제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원소스멀티유즈marketing
체험marketing

Download : (요약본)나비효과 블루오션 마케팅 100.doc( 38 )


블루오션 마케팅 나비효과
----------------------------------------------------------------------------------------------------
온리원marketing
타임marketing



[마케팅] 나비效果(효과) 블루오션 마케팅 독후感想文(감상문)
나비效果(효과) 블류오션 마케팅을 읽고나서 나서 내용을 간추려보았습니다.
Total 17,96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at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at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