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WAY 서브웨이 마케팅 4P,STP戰略과 ,SWOTanalysis및 서브웨이 새로운 마케팅戰略 제언 레포트(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4 04:16본문
Download : 서브웨이2.docx
1. 강점과 약점
Ⅱ. 서론
2. Sales promotion
Internet으로 검색한data(資料)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report) 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data(資料)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report) 입니다
SUBWAY 서브웨이 마케팅 4P,STP전략과 ,SWOT분석및 서브웨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레포트 입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1. 서브웨이 기업紹介
Ⅳ. marketing 조사방법
1. Product & Price
3. 경쟁상황 分析
2. 위기와 기회
SUBWAY 서브웨이 마케팅 4P,STP戰略과 ,SWOTanalysis및 서브웨이 새로운 마케팅戰略 제언 레포트(report)
설명
서브웨이,마케팅,서브웨이 마케팅,SUBWAY,샌드위치,샌드위치전문점,글로벌마케팅,프랜차이즈,외식마케팅,마케팅믹스
Ⅰ. 보고서요약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통신매체를 이용한 광고

Ⅶ. 서브웨이 STP分析
4. 거시적 environment分析
Ⅴ. 서브웨이 현재 marketing 믹스 4P책략分析
1. Target market & Segmentation
2. 고객층分析
순서
2. Place & Promotion
다.
3. 서브웨이 현 marketing 책략의 문제점
Ⅷ. 서브웨이 새로운 marketing 책략제안
Ⅵ. 서브웨이 SWOT 分析
Ⅲ. marketing environment分析
SUBWAY 서브웨이 마케팅 4P,STP戰略과 ,SWOTanalysis및 서브웨이 새로운 마케팅戰略 제언 레포트(report) 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Download : 서브웨이2.docx( 54 )
본 data(資料)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課題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2. Positioning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