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경제-SWOT,4P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07 03:03본문
Download : 뽀로로경제-SWOT,4P분석.hwp
더불어 좀 더 정확한 조사를 위해 12월 21일부터 12월 1일까지 10일간 구글을 통한 SNS 소비자 조사를 실시하였으…(To be continued )
뽀로로경제-SWOT,4Panalysis
뽀로로경제-SWOT,4P분석 , 뽀로로경제-SWOT,4P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뽀로로경제 SWOT P
다.뽀로로경제-SWOT,4Panalysis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뽀로로경제,SWOT,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뽀로로경제-SWOT,4P분석.hwp( 88 )
목차
* 서론
* 개요
1. 뽀로로 紹介(소개)
(1) 뽀로로 탄생 배경
(2) 뽀로로의 내용
(3) 뽀로로 이름의 originate
(4) 뽀로로 속 캐릭터
2. 브랜드 가치 및 포지셔닝
(1) 브랜드 가치
(2) 브랜드 포지셔닝(STP analysis(분석) )
3. 브랜드 marketing 의 실행
(1) 4P analysis(분석)
(2) SWOT analysis(분석) 및 시장상황 analysis(분석)
(3) 레버리지 戰略
4. 브랜드 에쿼티의 측정(測定) 및 점검
(1) 소비자 조사 실행 내용
(2) CBBE 피라미드 모델을 통한 점검
5. 브랜드 에쿼티의 유지 및 강화 대안
(1) 問題點 도출
(2) 브랜드 에쿼티 강화 대안
* 서론
마지막 최종 기말발표를 위해 우리는 평소 교수님이 강조하신 ‘戰略적 브랜드 관리 프로세스(Strategic Brand Management Process)’를 중심으로 ‘뽀로로’ 브랜드를 analysis(분석) 하였으며, 이를 통해 지금까지 조사한 자료(資料)를 토대로 종합하여 마무리 지었다. 매주 목요일 조모임과 함께 뽀로로 브랜드의 취약점과 강점을 찾기 위해 조원들과 함께 총 2번의 뽀로로 테마파크 답사와 63빌딩 답사를 다녀왔다. 중간발표 때의 캐릭터 analysis(분석) 과 함께 브랜드 가치 및 포지셔닝(Identify and Establish Brand Positioning and Values), 브랜드 marketing 실행(Plan and Implement Brand Marketing Programs), 브랜드 에쿼티 측정(測定) 및 점검(Measure and Interpret Brand Performance), 브랜드 에쿼티 유지 및 강화(Grow and Sustain Brand Equity)를 보충하여 기말 최종 보고서를 완성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