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행동과 사회environment(환경) 을 배우는 목적과 必要性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5 18:35본문
Download : 인간행동과 사회환경을 배우는 목적과.hwp
③거시체계:국가, 文化(문화)
인간행동과 사회environment(환경) 을 배우는 목적과 必要性
①미시체계:개인
②중간체계:타인, 가족, 집단, 이웃, 조직
서론
①미시체계:개인
레포트 > 기타
. 환경 ①내부환경(사회환경)
사회환경의 이해
③거시체계:국가, 문화
. 사회environment(환경)
인간행동과 사회환경을 배우는 목적과 필요성
Download : 인간행동과 사회환경을 배우는 목적과.hwp( 65 )
-인위적 환경
. 사회환경
인간행동과 사회환경을 배우는 목적과 필요성
사회environment(환경) 의 이해
②외부environment(환경) (물리적 environment(환경) )-자연적 environment(환경)





서론
②중간체계:타인, 가족, 집단, 이웃, 조직
인간행동과 사회환경을 배우는 목적과 필요성 서론 사회환경의 이해 . 환경 ①내부환경(사회환경) ②외부환경(물리적 환경)-자연적 환경 -인위적 환경 . 사회환경 ①미시체계:개인 ②중간체계:타인, 가족, 집단, 이웃, 조직 ③거시체계:국가, 문화 . 인간과 환경은 직-간접적 영향을 주고받으며, 물리적 환경과 사회적 환경 역시 상호간에 영향을 미치는 통합된 체계로서 속성을 지님
②외부환경(물리적 환경)-자연적 환경
. 인간과 environment(환경) 은 직-간접적 effect(영향) 을 주고받으며, 물리적 environment(환경) 과 사회적 environment(환경) 역시 상호간에 effect(영향) 을 미치는 통합된 체계로서 속성을 지님
. environment(환경) ①내부environment(환경) (사회environment(환경) )
. 인간과 환경은 직-간접적 effect을 주고받으며, 물리적 환경과 사회적 환경 역시 상호간에 effect을 미치는 통합된 체계로서 속성을 지님
인간행동과 사회environment(환경) 을 배우는 목적과 必要性
-인위적 environment(환경)
순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