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제 5장 상담theory - 현실요법 상담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21 00:07본문
Download : [교육학] 제 5장 상담이론 - 현실요법 상담.pptx
![[교육학]%20제%205장%20상담이론%20-%20현실요법%20상담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A0%9C%205%EC%9E%A5%20%EC%83%81%EB%8B%B4%EC%9D%B4%EB%A1%A0%20-%20%ED%98%84%EC%8B%A4%EC%9A%94%EB%B2%95%20%EC%83%81%EB%8B%B4_pptx_01.gif)
![[교육학]%20제%205장%20상담이론%20-%20현실요법%20상담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A0%9C%205%EC%9E%A5%20%EC%83%81%EB%8B%B4%EC%9D%B4%EB%A1%A0%20-%20%ED%98%84%EC%8B%A4%EC%9A%94%EB%B2%95%20%EC%83%81%EB%8B%B4_pptx_02.gif)
![[교육학]%20제%205장%20상담이론%20-%20현실요법%20상담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A0%9C%205%EC%9E%A5%20%EC%83%81%EB%8B%B4%EC%9D%B4%EB%A1%A0%20-%20%ED%98%84%EC%8B%A4%EC%9A%94%EB%B2%95%20%EC%83%81%EB%8B%B4_pptx_03.gif)
![[교육학]%20제%205장%20상담이론%20-%20현실요법%20상담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A0%9C%205%EC%9E%A5%20%EC%83%81%EB%8B%B4%EC%9D%B4%EB%A1%A0%20-%20%ED%98%84%EC%8B%A4%EC%9A%94%EB%B2%95%20%EC%83%81%EB%8B%B4_pptx_04.gif)
![[교육학]%20제%205장%20상담이론%20-%20현실요법%20상담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A0%9C%205%EC%9E%A5%20%EC%83%81%EB%8B%B4%EC%9D%B4%EB%A1%A0%20-%20%ED%98%84%EC%8B%A4%EC%9A%94%EB%B2%95%20%EC%83%81%EB%8B%B4_pptx_05.gif)
![[교육학]%20제%205장%20상담이론%20-%20현실요법%20상담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A0%9C%205%EC%9E%A5%20%EC%83%81%EB%8B%B4%EC%9D%B4%EB%A1%A0%20-%20%ED%98%84%EC%8B%A4%EC%9A%94%EB%B2%95%20%EC%83%81%EB%8B%B4_pptx_06.gif)
순서
교육학,제,장,상담이론,현실요법,상담,사범교육,레포트
[교육학] 제 5장 상담이론 - 현실요법 상담 , [교육학] 제 5장 상담이론 - 현실요법 상담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제 장 상담이론 현실요법 상담
Download : [교육학] 제 5장 상담이론 - 현실요법 상담.pptx( 71 )
_SLIDE_1_
제 5장. 상담이론(理論)제8절. 의사교류analysis 상담제 9절. 현실요법 상담
_SLIDE_2_
의사교류analysis 상담
1. 인간관 : 인간은 자율적인 존재, 부모의 일방적인 명령과 금지에 복종하면서 자신의 자율성을 포기하는 생동양식을 학습
2. 자아상태
부모자아 : 부모의 말과 행동들을 모방하고 학습하여 내면화
어른자아 : 자신의 자각과 독창적 사고를 통해 어떤 일을 할 수 있다는 능력감
어린이자아 : 생활에 대한 감정적 정의(定義)
_SLIDE_3_
의사교류analysis 상담
3. 생활각본
자기부정-타인긍정
자이부정-타인부정
자기긍정-타인부정
자기긍정-타인부정
_SLIDE_4_
의사교류analysis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 제 5장 상담theory - 현실요법 상담
[교육학] 제 5장 상담theory - 현실요법 상담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