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란트 마케팅分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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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네오플란트 마케팅分析(분석)
다.
연혁
1995 01. 치과용 전문회사 동명합금(사장 이명범) 치과용 임프란트 국산
화 연구개시
1999 05. ㈜우리동명(구 동명합금)치과용 임프란트 품목허가 획득 (형명
BIOPLANT, 허가번호 99-121)
2000 02. ㈜우리동명 임프란트 사업본부 발족
07. ㈜우리동명 임프란트 사업본부 중심으로 ㈜네오바이오택 설립.
2001 04. BIOPLANT를 보완하여 neoplant 출시 (품목허가 번호 01-182)
2001 07. ㈜네오바이오텍 생체재료연구소 설립
07-12. 전국 8개대학 중장기(1-5년) 임상계약 체결
(강릉대, 단국대, 연세대, 서울대, 전북대, 원광대, 고려대,
이화여대)
2001 12. 산업기술평가원 주관 산업기초기술연구개발사업 참여
2002 04. 벤처기업 …(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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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intro
네오 바이오텍은 (주)우리 동명이 치과용 임프란트의 연구개발에 10
여년을 이상을 투자한 결실로 2000년 7월 임프란트 전문 기업으로
출범.
지난 수년간 한국인의 체질과 체형에 적합한 생체재료에 관한 연구
를 지속하여 왔으며, 그 결과 SLA, BLASTING, ACID ETCHING
등의 표면처리를 바탕으로 최고의 정밀도와 최상의 청결도를 갖춘
NEOPLANT 시스템을 출시.
네오바이오텍은 임프란트 국산화를 위해 끊임없는 연구, 투자와 국
내의 많은 치과 대학들과의 임상 연구를 통해 치과용 임프란트의 선
발주자인 유럽, 미국의 제품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다는 결과를 얻음.
100%환불 및 교환 등 제품에 대한 평생보장제도와 ‘제조물책임保險(보험) ’
가입을 통해 제품에 대한 신뢰성 및 안정성을 높였으며, 고객의 입장에서
각하고 행동하는 기업으로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