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e.kr 갈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 state7 | state.kr report

갈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 state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ate7

갈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7 06:59

본문




Download : 갈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 ‘태도의 정교화’
갈등의 진행
_SLIDE_6_
흥분과 공격
갈등은 흥분을 가져오며, 흥분한 경우,
구성원들이 공격적인 양상으로 反應(반응)
영화 내용

기간병들에게 자신의 담당 훈련병들을 요점하라는 명령이 떨어지고 기간병들은 못하겠다고 하자 흥분을 가져와 공격성을 띄게 된다
갈등의 진행
_SLIDE_7_
동맹 형성

동맹 형성과 갈등의 격화
영화 내용

표류한 아이들은 한 무리를 이루어 지냈으나 사냥이라는 견해 불일치로, 아이들은 사냥을 하여 살아남으려는 아이들과 그렇지 않은 아이들로 각각 동맹을 맺는다.
_SLIDE_4_
갈등의 진행
귀인과 오지각
상황에 대한 귀인에 따라 그 상황에
대한 해석이 달라짐
영화 내용

딸로써 아버지를 찾아 왔지만 아버지는 한동안 안 나타나다 늦게 나타난 것을 얘기하며 돈 때문에 찾아 왔다고 생각한다.
_SLIDE_5_
헌신
태도의 정교화, 체면유지 욕구, 합리화,
반발
영화 내용

연애조작단 에이전시에 찾아온 고객의 목표(goal)가 병훈의 옛 여자친구인 것을 알게 된 병훈이 이를 반대하기 위해 자신의 태도를 지지하는 정보를 찾는다.
갈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갈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순서

갈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설명

Download : 갈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80 )



_SLIDE_1_
집단과정
영화와 사회심리
_SLIDE_2_
집단과정: 집단내 갈등

집단내 갈등의 Cause
경쟁
분쟁적 effect책략

갈등의 진행
귀인과 오지각
헌신
경쟁함정
흥분과 공격
상호성
동맹형성
_SLIDE_3_
집단내 갈등의 Cause
경쟁
부족한 자원에 대한 경쟁
영화 내용

여선생인 염정아와 여제자인 이세영은 새로 온 꽃미남 선생님 이지훈을 서로가 차지하기 위해 경쟁한다.
갈등의 진행
_SLIDE_8_
집단과정: 집단간 갈등
집단간 갈등의 원천
경쟁
사회적 범주화와 정체성
투쟁적 effect책략

갈등과 집단내 과정
갈등과 응집성
집단 분화
내집단/외집단 편향

갈등과 집단간 지각 : 고정관념과 범주화 편향

집단간 갈등의 해소
집단간 접촉
집단간 협동
_SLI…(투비컨티뉴드 )

갈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갈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갈등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갈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1.gif 갈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2.gif 갈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3.gif 갈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4.gif 갈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5.gif 갈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18,17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at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