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웰하우스 마케팅책략 및 광고기획안(경쟁브랜드紹介(소개),광고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26 12:41본문
Download : 맥스웰하우스 마케팅전략 및 광고기획안(경쟁브랜드소개,광고전략).pptx
Download : 맥스웰하우스 마케팅전략 및 광고기획안(경쟁브랜드소개,광고전략).pptx( 74 )
설명
맥스웰하우스 마케팅책략 및 광고기획안(경쟁브랜드紹介(소개),광고책략)
맥스웰하우스 마케팅책략 및 광고기획안(경쟁브랜드紹介(소개),광고책략)
_SLIDE_1_
광고 기획안
_SLIDE_2_
목차
맥스웰 하우스 introduce & 현 상황 제시
경쟁브랜드 introduce 및 分析
자사分析 SWOT
광고문제가되는점 및 해결해야 할 문제
目標(목표)설정 및 타겟시장의 선정
광고 컨셉트 제안
크리에이티브 戰略
TV CF 스토리보드 제안
_SLIDE_3_
맥스웰 하우스 introduce & 현 상황 제시
_SLIDE_4_
1986년 등장한 국내 최초의 캔 커피
-시장 선발 주자의 이점, 부드러운 맛
그러나 1998년 레쓰비 에게 1위 자리 추월
또다시 2009년 ‘칸타타’에게 2위 자리마저 추월
그래서 2009년 11월 현재, 커피음료 시장 점유율 3위
2009년 현재 시advantage(장점) 유율 3위
_SLIDE_5_
‘우정’이라는 콘셉트를 사용, 이미지 discrimination화 시도
젊은 이미지 구축을 위한 노력
-2008년 캔 디자인 리뉴얼
-2009년 ‘스무살의 고백’ 시리즈
그러나 모두 별다른 效果(효과)를 보지 못했다.
1위를 되찾기 위한 노력
_SLIDE_6_
경쟁 브랜드
_SLIDE_7_
레쓰비
캔커피의 고유명사
커피음료시장 점유율 및 선호도 1위
‘사랑’ +‘처음 ’ = 설레임
: 친근함과 동시에 discrimination화를 꾀함
일관되고 지속적인 광고캠페인 전개
롯데칠성 강력한 유통망
_SLIDE_8_
칸타타
2009년 업계 2위
주타겟층 : 20~30대 남성
광고 컨셉의 변화 :출시 초반 물질적 속성 강조
→ 고급스러운 이미지 강조
_SLIDE_9_
카페라떼
국내 최초의 컵커피
출시 이후 10년간 컵커피 부분 시advantage(장점) 유율 1위
10대 후반 20대 초반 여성에게 큰 인기
광고 컨셉의 변화
‘사랑과 이별’ → ‘생활 커피’
_SLIDE_10_
조지아
‘직장인을 위한 커피’
확실한 타겟 marketing - 성공적인 시장진입
‘코카콜라’ - 힘있는 유통망
_SLIDE_11_
커피음료 시장의 비약적인 성장
…(skip)
맥스웰하우스,마케팅전략,광고기획안,경쟁브랜드소개,광고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맥스웰하우스 마케팅전략 및 광고기획안(경쟁브랜드소개,광고전략) , 맥스웰하우스 마케팅전략 및 광고기획안(경쟁브랜드소개,광고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맥스웰하우스 마케팅전략 광고기획안 경쟁브랜드소개 광고전략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