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e.kr [경영,경제][중국소비시장] 중국 화장품 소비시장 trend > state8 | state.kr report

[경영,경제][중국소비시장] 중국 화장품 소비시장 trend > state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ate8

[경영,경제][중국소비시장] 중국 화장품 소비시장 trend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5 14:49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중국소비시장] 중국 화장품 소비시장 trend.pptx





향수시장은
발전초기단계.

_SLIDE_7_

스킨케어

B.B 크림

색조
시장개방 이후 china(중국) 스킨케어 제품의 시장은 최대 41%의 성장률을 기록
그 중 마스크팩, 자외선차단제가 新성장 포인트로 주목
스킨케어 시장의 포인트는 미백과 자연파.
내츄럴 메이크업이 유행, 다기능제품선호로 인해 BB크림의 인기 상승.
메이크업 제품은 과거에 비해 오늘날 30% 이상 차지.
타오바오망의 통계에 따르면 2012년 화장품…(투비컨티뉴드 )
[경영,경제][중국소비시장] 중국 화장품 소비시장 trend , [경영,경제][중국소비시장] 중국 화장품 소비시장 trend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중국소비시장 중국 화장품 소비시장 trend
[경영,경제][중국소비시장]%20중국%20화장품%20소비시장%20trend_pptx_01.gif [경영,경제][중국소비시장]%20중국%20화장품%20소비시장%20trend_pptx_02.gif [경영,경제][중국소비시장]%20중국%20화장품%20소비시장%20trend_pptx_03.gif [경영,경제][중국소비시장]%20중국%20화장품%20소비시장%20trend_pptx_04.gif [경영,경제][중국소비시장]%20중국%20화장품%20소비시장%20trend_pptx_05.gif [경영,경제][중국소비시장]%20중국%20화장품%20소비시장%20trend_pptx_06.gif

순서

Download : [경영,경제][중국소비시장] 중국 화장품 소비시장 trend.pptx( 28 )










[경영,경제][중국소비시장] 중국 화장품 소비시장 trend
다.

[경영,경제][중국소비시장] 중국 화장품 소비시장 trend

경영,경제,중국소비시장,중국,화장품,소비시장,trend,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_SLIDE_1_

시장동향
성공사례(instance)
마케팅전술
김건철
박재우
양요나
공민지
김민지
china(중국) 화장품 소비시장 trend
시장동향
성공사례(instance)
마케팅전술
_SLIDE_2_
_SLIDE_3_
국가별 1인당 연간 화장품 소비액
주요 국가별 화장품시장 규모

china(중국) 화장품 현재 세계 2위 화장품시장 성장잠재력
_SLIDE_4_
china(중국) 화장품 시장규모
china(중국) 화장품 시장규모 추이

연간 15~20% 급성장중인 中 화장품 시장
소득의 증가로 화장품 사용량 증가.
화장품 온오프라인 구매경로 다양화
2016년에 2,022억 위안, 연평균(average) 13.3%성장 예측.

위안
_SLIDE_5_

① 남성용 화장품 시장
여성화장품 시장의 성장률보다 5배 높은 성장률.
2010년 남성 스킨케어 제품의 시장규모는 약 40억 위안.

② 어린이 화장품 시장
생활 ...

_SLIDE_1_

시장동향
성공사례(instance)
마케팅전술
김건철
박재우
양요나
공민지
김민지
china(중국) 화장품 소비시장 trend
시장동향
성공사례(instance)
마케팅전술
_SLIDE_2_
_SLIDE_3_
국가별 1인당 연간 화장품 소비액
주요 국가별 화장품시장 규모

china(중국) 화장품 현재 세계 2위 화장품시장 성장잠재력
_SLIDE_4_
china(중국) 화장품 시장규모
china(중국) 화장품 시장규모 추이

연간 15~20% 급성장중인 中 화장품 시장
소득의 증가로 화장품 사용량 증가.
화장품 온오프라인 구매경로 다양화
2xxx년에 2,022억 위안, 연평균(average) 13.3%성장 예측.

위안
_SLIDE_5_

① 남성용 화장품 시장
여성화장품 시장의 성장률보다 5배 높은 성장률.
2xxx년 남성 스킨케어 제품의 시장규모는 약 40억 위안.

② 어린이 화장품 시장
생활 수준 향상과 미적 요구가 높아짐에 따라
많은 부모들의 관심이 높음.
빠링허우 젊은 부모들의 자녀는 각종 기능성 화장품 애용.
어린이 전용 메이크업 제품 판매.

③ 실버 화장품 시장
아직 노년층 소비자 시장은 발전 없음.
높은 인구노령화 비율로 인해 잠재력 내포.
_SLIDE_6_

china(중국) 화장품 소비취향
화장품 종류별 선호도
스킨케어 소비가 높은 소비자들.
헤어용품은 비듬 기능성 샴푸, 샴푸+린스의 인기가 높다.
전체 18,58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at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