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건축학,민현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7 01:39본문
Download : 건축,건축학,민현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4_
-1970년 서울대 건축工學과 졸업 -1980∼1992년 원도시건축 근무 -1992∼1996년 민현식건축사사무소 대표 -1996∼1997년 건축사사무소 기오헌 대표 -1997년 기오헌 고문, 한국예술종합학교 교수(2002∼2004년 미술원장) -1992년 김수근culture상(서울 국립국악중고교) -2003년 한국건축가협회 엄덕문상(충남 부여군 한국전통culture학교)
_SLIDE_5_
Tendency of work
1. 자연주의
건축은 땅 위에 집을 짓는 것이 아닌
땅의 형국을 추상화하는 작업이래 생각.
2. 전통주의
모더니즘만을 추구하는 것에 대한 반성.
전통건축을 추구하며 마당과 비움을 중시.
_SLIDE_6_
Expression method of Design
環境(환경) 결정론
자연주의를 기반으로 環境(환경)과 인간의 친밀성을 강조하는 건축을 추구
2. 비움의 구축
20세기적 건축의 패러다임에 대한 반성으로 처음 됨.
건축에 있어 마당의 중요성을 강조함.
_SLIDE_7_
신도리코 본관
_SLIDE_8_
대전 대학교 기숙사
_SLIDE_9_
문태 고등학교
_SLIDE_10_
마당 깊은 집(1993)
_SLIDE_11_
건축 개요
위치/ 분당 특별설계구역[C11-4-2]
대지면적/2.43400㎡
건축면적/1,08006㎡
연면적/2,66908…(생략(省略))
건축,건축학,민현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건축,건축학,민현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3 )
순서
건축,건축학,민현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건축,건축학,민현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건축 건축학 민현식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건축,건축학,민현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건축,건축학,민현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민현식
Luis Barragan
_SLIDE_2_
Contents
Profile
Tendency of work
Expression method of Design
Space Analysis
_SLIDE_3_
민현식(1946~)
기능에 의해 형태가 결정되지 않는 공간,
그것이 우리의 마당이다.
불확정적인 공간이란,
기능에 적합한 형태 또는 형식으로 디자인된 것이 아니라
`잠재력`을 디자인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