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e.kr [TIP] [경영] [마케팅] OB 맥주의 마케팅과 SWOT 分析(분석) > state8 | state.kr report

[TIP] [경영] [마케팅] OB 맥주의 마케팅과 SWOT 分析(분석) > state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ate8

[TIP] [경영] [마케팅] OB 맥주의 마케팅과 SWOT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22 08:39

본문




Download : [마케팅] OB 맥주의 마케팅과 SWOT 분석.ppt




8. SWOT 分析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마케팅] OB 맥주의 마케팅과 SWOT 분석.ppt( 55 )






설명
순서
1992년, OB 스카이 출시
OB 맥주
4. 맥주시장 브랜드별 점유율
..........
[경영] [마케팅] OB 맥주의 마케팅과 SWOT 分析(분석)


2. 맥주시장 점유율 추이
1989년, OB 슈퍼드라이 출시

목 차


1. OB 맥주에 대하여

1994년, OB 아이스, OB 넥스 출시

6. 경쟁 分析
9. STP 分析


fiogf49gjkf0d1948년, 동양맥주 설립, OB맥주 출시




1995년, 카프리, 라거 출시
3. 술 종류별 시장 점유율
5. 경쟁의 네가지 수준
[마케팅] OB 맥주의 마케팅과 SWOT 분석-4544_01_.gif [마케팅] OB 맥주의 마케팅과 SWOT 분석-4544_02_.gif [마케팅] OB 맥주의 마케팅과 SWOT 분석-4544_03_.gif [마케팅] OB 맥주의 마케팅과 SWOT 분석-4544_04_.gif [마케팅] OB 맥주의 마케팅과 SWOT 분석-4544_05_.gif
7. 소비자 分析 (1), (2)
다.
전체 18,58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at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