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샵,The Body Shop,더바디샵그린marketing ,그린marketing example(사례) ,그린mark…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3 14:26
본문
Download : 더바디샵,The Body Shop,더바디샵그린마케팅,그린마케팅사례,그린마케팅분석,화장품그린마케팅,더바디샵마케팅전략.pptx
설명
Download : 더바디샵,The Body Shop,더바디샵그린마케팅,그린마케팅사례,그린마케팅분석,화장품그린마케팅,더바디샵마케팅전략.pptx( 21 )
_SLIDE_1_
THE BODY SHOP
GREEN MARKETING
_SLIDE_2_
서론
그린마케팅의 대두 및 산업시장의 동향
그린마케팅
친環境 에코제품 & 유기농 제품에 대한 주목
많은 기업들이 친環境적인 이미지를 부각시킨 그린마케팅 활용
화장품 및 스킨케어 사업군의 기업
: ‘자연주의 이미지’로 웰빙 라이프스타일에 대응
_SLIDE_3_
서론
‘친環境’ 기업철학이 담긴 제품과 가치를 파는 기업
동물테스트 반대, 원료거래를 통한 낙후된 지역원조,
열대 우림 보존 캠페인, 재활용캠페인 등의 의미 있는 일련의 노력
“행동으로써 말하는” 기업의 모습
기업 선정이유
더바디샵 선정이유
_SLIDE_4_
서론
기업 선정이유
더바디샵은 비즈니스를 통해 사회 및 環境 變化에 공헌한다.
우리의 경영이 생태학적으로 지속가능하다는 것을 용기 있게 선언하고, future 를 담보로 현재의 필요를 추구하지 않는다.
環境, 인권, 사회적 권리의 보호와 화장품 업계의 동물 실험 반대를 위하여 열정적으로 캠페인을 전개한다.
배려, 정직, 공정, 존중을 보장하는 행동강령을 도입하여, 우리가 거래하는 지역, 국가, 인류 공동체에 의미 있는 공헌을 한다.
원칙과 실행의 차이를 좁히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매일매일 즐겁고 열정적이며, 배려하는 생활을 한다.
더바디샵은 관련된 이해 관계자들의 경제적, 인간적인 요구를 창의적으로 충족시켜 준다.
_SLIDE_5_
서론
1976년 영국의 조그만 홈메이드 화장품 가게로부터 출발
세계 49개국, 1,700여 매장을 운영하는 세계적인 화장품 회사
설립자인 아니타 로딕의 독특한 경영방식과 적극적 기업 활동, 사회와 環境의 긍정적 變化를 추구하는 기업이념
‘아름다움은 개개인의 자기 안에서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것, 국경과 인종을…(drop)
더바디샵,The Body Shop,더바디샵그린marketing ,그린marketing example(사례) ,그린marketing 분석,화장품그린marketing ,더바디샵marketing 책략






순서
더바디샵,The Body Shop,더바디샵그린marketing ,그린marketing example(사례) ,그린marketing 분석,화장품그린marketing ,더바디샵marketing 책략
더바디샵,The Body Shop,더바디샵그린마케팅,그린마케팅사례,그린마케팅분석,화장품그린마케팅,더바디샵마케팅전략 , 더바디샵,The Body Shop,더바디샵그린마케팅,그린마케팅사례,그린마케팅분석,화장품그린마케팅,더바디샵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더바디샵 The Body Shop 더바디샵그린마케팅 그린마케팅사례 그린마케팅 화장품그린마케팅 더바디샵마케팅전략
더바디샵,The,Body,Shop,더바디샵그린마케팅,그린마케팅사례,그린마케팅,화장품그린마케팅,더바디샵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